NO.1: 흥건슈퍼
NO.2: 전주 흥건슈퍼
[(앞줄 좌측에서 네 번째)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자료: 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오늘(25일)까지 이틀간 '올해 상반기 회원사 대표이사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간담회는 거래소와 회원사가 자본시장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로,매년 정기적으로 열렸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거래소에서 증권시장과 밸류업 관련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발표했습니다.추진 사업으로는 ▲코리아 프리미엄을 위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적극 지원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을 통한 증시 활력 제고 ▲금융시장의 신성장동력 확보와 인프라 확대 등이 예정돼 있습니다.
발표 후에는 자본시장의 체질 개선 노력 등을 위해 여러 이슈를 논의했습니다.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은 "거래소는 기업 밸류업 정책 추진,흥건슈퍼IPO(기업공개)와 상장폐지 제도 합리화 등 증시 신뢰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며 "회원사와 나눈 의견을 고민하고,흥건슈퍼더 나은 정책을 수립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전주 흥건슈퍼
:" 자원량을 추정한 외국계 전문기업 액트지오의 실체에 대해서도 온라인에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설립자 빅토르 아브레우 박사가 내일 방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흥건슈퍼,3일 경찰과 의료계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는 이날 의협 관계자 4명에 출국금지 조치를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