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즌3 니퍼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1년 차량 전시 이후 리뉴얼
차량 직접 탑승해 EV 체험 가능
독창적 구조로 비일상적 순간 경험[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기아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H구역 인근에 위치한 전시부스를 체험형 콘텐츠로 새 단장하고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현재 전시부스에는 기아의 E-GMP 기반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카(SUV) EV9이 전시돼 있으며,최강야구 시즌3 니퍼트향후 신차 출시에 맞춰 전시 차량을 지속 교체해 방문객들이 기아의 EV 라인업과 모빌리티 기술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부스 벽면은 세밀하게 타공된 슈퍼미러와 LED스크린이 결합된 더블스킨 구조로 설계됐다.독창적 구조로 방문객들은 평범한 거울을 보다가 갑자기 거울 뒤에 숨겨져 있던 화면에서 영상이 송출되는 비일상적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슈퍼미러의 각 면은 삼각형 모양으로 배열돼,최강야구 시즌3 니퍼트다양한 각도에서 공간을 반사하며 전시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고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창출한다.슈퍼미러 뒤 공간에 숨겨져 있는 LED 스크린에서는 동적인 아트워크가 송출되고,최강야구 시즌3 니퍼트이는 세밀하게 타공된 부분을 통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끈다.
한편,최강야구 시즌3 니퍼트기아 체험형 전시부스에는 2개국어(한·영)가 가능한 전문 도슨트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상주해 차량 정보,최강야구 시즌3 니퍼트브랜드 및 부스 디자인 등에 대한 고객 소통을 지원한다.고객 시승 신청 및 구매 상담 요청 시 현장에서 바로 대응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