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카지노 게임 앱 스토어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

NO.1: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

그리스 남동부 도데카니소스 제도의 휴양지인 코스섬에서 산불 사태가 발생해 관광객과 주민 1만여명이 대피했습니다.

현지 시각 2일 로이터,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불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코스섬에서는 전날 밤 산불이 해변 마을인 카르다마니아로 번졌습니다.그리스 일간지 카티메리니는 관광객과 주민 약 1만명이 인근 마을의 학교,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스포츠 센터,호텔로 대피해 하룻밤을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대의 밤샘 사투로 다행히 큰 불길이 잡혀 대피했던 주민들이 이날 아침 귀가했습니다.건물 피해는 없었다고 도데카니소스 제도 당국은 밝혔습니다.로이터 통신은 소방 헬리콥터의 지원 속에 소방대원 100명 이상이 이틀째 진화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코스섬은 특히 젊은이들에게 인기 많은 휴양지로 여름 성수기에는 최대 10만명의 관광객이 몰리는 곳입니다.

크레타섬과 키오스섬도 산불로 신음하고 있습니다.키오스섬에서는 산불 진화 작업 중 소방관 5명과 자원봉사자 1명이 다쳤습니다.그리스에서는 최근 2주간 폭염과 강풍으로 수백건의 크고 작은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키리아코스 미초타키스 그리스 총리는 전날 내각회의에서 "올여름은 산불 때문에 특히 위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는 매우 잔인한(hardcore) 소방 시즌에 접어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국가에서 산불은 매년 여름철 자주 발생하지만 최근 몇 년간 그 빈도와 피해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전문가들은 기후 변화로 인한 폭염과 건조한 날씨를 산불 급증의 원인으로 꼽습니다.

그리스는 지난해 8월 동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대규모 산불이 11일간 이어져 20명이 숨지고 서울보다 더 넓은 810㎢가 불에 탔습니다.이는 유럽연합(EU) 관측 사상 최대 규모 산불로 기록됐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채널 추가
▷ 네이버,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

:이 외에도 또 다른 베드신에서 단역 배우의 신체를 노골적인 각도로 촬영했다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무료시청,어쨌든 두 분이 나름 인지도, 지명도가 있다 보니까 두 분이 결선에서 대결을 하게 된 상황이 아닌가 이렇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