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bet 스포츠 베팅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석열 대통령은 2일 한국을 공식 방문 중인 팜 민 찐 베트남 총리를 접견하고 양국 관계 발전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
윤 대통령은 “베트남에 진출한 우리 기업들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해 달라”며 “한국 기업이 베트남의 LNG 발전 사업,bestbet 스포츠 베팅 게임핵심광물 개발 및 가공 분야 등에 참여해 베트남의 에너지 전환 노력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했다.또 “베트남과 인도·태평양 지역의 자유,bestbet 스포츠 베팅 게임평화,bestbet 스포츠 베팅 게임번영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며 “국제사회가 북핵 불용 의지를 확고히 하고,bestbet 스포츠 베팅 게임안보리 대북 제재를 철저히 이행하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찐 총리는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에 관한 윤 대통령의 구상을 지지한다”며 “한반도 비핵화 및 역내 평화,bestbet 스포츠 베팅 게임안정을 위한 전략적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아울러 윤 대통령과 찐 총리는 올해 10월 한-아세안 대화 관계 수립 35주년을 맞아 추진 중인‘한-아세안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수립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대통령실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