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장케이스
NO.2: 도장케이스 가죽
NO.3: 다이소 도장케이스
특별퇴직자에 최대 28개월 임금 지급
인사위 심의 거쳐 7월 31일 퇴사 마무리 서울에 위치한 하나은행 한 지점.[사진 연합뉴스][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하나은행이 만 40세 이상 직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
14일 금융권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준정년 특별퇴직 신청을 받는다.
특별퇴직 대상은 오는 7월 31일 기준 만 15년 이상 근무하고,도장케이스만 40세 이상인 일반직원이다.
특별퇴직자로 선정되면 특별퇴직금으로 연령에 따라 최대 24∼28개월 치 평균 임금을 받는다.
지난해 말∼올해 초 진행된 특별퇴직에서는 최대 31개월 치 평균 임금을 지급했는데,도장케이스이번에는 최대 28개월 치로 축소됐다.
1969년∼1972년생은 자녀 학자금·의료비·전직 지원금 등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7월 31일 해당자들의 퇴사를 처리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고연령 직원들의 조기 전직 기회 제공 및 급변하는 금융 환경에 대한 인력구조 효율화를 위해 준정년 특별퇴직을 시행한다”고 말했다.
다이소 도장케이스
:특히 세르히 드보레츠키 우크라이나군 최고 정보사령관은 NYT와 인터뷰에서 “CIA가 우크라이나군을 돕기 시작한 것은 2016년부터”라며 CIA가 오랫동안 러시아의 침공에 대비해 우크라이나를 지원해왔다고 밝혔다.
도장케이스,이날 지역구 현역이 처음으로 경선에서 지는 결과가 나왔지만 현역 프리미엄은 여전히 견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