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쿤도 펠리스트리 통계
GS리테일,파쿤도 펠리스트리 통계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ESG경영 최우선 강화’[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GS리테일(007070)이 ESG경영을 강화하며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미래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선다.
이번에 발간된‘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기후 위기에 대처하는 GS리테일의 환경 경영(E)과 가맹점/협력사와의 동반 성장 등 사회책임 경영(S),파쿤도 펠리스트리 통계투명한 지배구조(G) 성과 등이 핵심 내용으로 구성됐다.
GS리테일은 데이터에 근거한 친환경 경영 기반 구축을 위해 기후변화에 따른 영위 사업 전반의 물리적 위험도를 측정해 정량화 했다.
2050년까지 이상기온,파쿤도 펠리스트리 통계도시 홍수,파쿤도 펠리스트리 통계태풍 등 8개 자연재해 유형별로 GS리테일의 자산가치 손실률을 예측한 데이터로 구축됐으며,파쿤도 펠리스트리 통계GS리테일의 친환경 경영 방향성과 기후 변화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핵심 지표로 활용됐다.
GS리테일은 기후변화 대응 경영 전략으로 △친환경 상품 확대 △친환경 매장 전개 △자원 선순환을 주요 골자로 하는 친환경 밸류체인 고도화 카드를 꺼내들었다.
곽창헌 GS리테일 대외협력부문장(상무)은 “실질적인 ESG경영 실천을 위해 GS리테일 임직원 등이 한마음 한뜻으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전,파쿤도 펠리스트리 통계지속 성장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위해 ESG경영을 최우선으로 강화해 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