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망 훌라

옥스포드

NO.1: 옥스포드 호텔

NO.2: 옥스포드 대학

NO.3: 옥스포드

NO.4: 옥스포드 셔츠

NO.5: 옥스포드 영영사전

NO.6: 옥스포드 호텔 식당

NO.7: 옥스포드 노트

NO.8: 옥스포드 3000 단어장

NO.9: 옥스포드 영어사전

NO.10: 옥스포드 아카데미

화성시 서신면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과 고용노동부가 지난 26일 아리셀과 인력공급 업체인 메이셀,옥스포드한신다이아 등 3개 업체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였다.사진은 아리셀 공장의 위험물저장소를 살펴보는 경찰과 고용노동부 관계자들.윤원규기자
경찰은 이르면 내주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입건된 피의자들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아리셀과 인력공급 업체인 메이셀,옥스포드한신다이아에서 확보한 압수물 분석 작업과 참고인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지난 26일 이들 업체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참고인을 불러 조사하는 식으로 현재까지 10여명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리셀 박 대표와 인력공급 업체 관계자 등 이번 화재로 입건된 피의자 5명에 대한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을 최대한 빨리 완료하고 이르면 내주 이들을 불러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지금은 압수물 분석과 참고인 조사에 집중하는 단계이며 이후 피의자들을 불러 필요한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며 “원칙과 절차에 따라 엄정히 수사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옥스포드지난 24일 오전 10시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옥스포드 셔츠

:이어 2026년 월드컵 이후까지 계약을 연장할 수 있는 요구 사항을 충족했기 때문에 더욱 그랬다고 강조했다.

옥스포드,미 재무부의 고위 관리 2명은 FT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대표단이 최근 중국을 방문했을 때 중국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허 리펑(何立峰) 중국 부총리 등 중국측에 이러한 우려를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