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플스5 프로
NO.2: 플스5
NO.3: 플스5 게임 추천
NO.4: 플스5 게임
NO.5: 플스5 프로 성능
NO.6: 플스5 프로 차이
NO.7: 플스5 프로 디시
NO.8: 플스5 게임 추천 디시
NO.9: 플스5 2인용 게임
NO.10: 플스5 슬림 차이
(광주=뉴스1) 박지현 기자 = 광주 지역 시민사회단체가 5·18민주화운동진상조사위원회에 개별 직권조사보고서 폐기를 촉구했다.
오월정신지키기범시도민대책위원회는 24일 성명서를 내고 "부실하고 왜곡폄훼의 소지가 다분한 개별 직권조사보고서를 폐기하라"고 요구했다.
이들은 조사위가 종합결과보고서 발표 후 25일 국립 5·18민주묘지를 찾는 것과 관련해 "왜곡과 부실로 점철된 개별 직권조사보고서를 들고 무슨 면목으로 오월 영령을 뵙겠다는 것인지 묻고 싶다"고 비판했다.
이어 "진상규명을 위한 계획의 부재,풀스5진영의 정치를 대변한 위원의 활동 등 조사위 활동은 총체적 난맥상이었다"며 "이로 인해 후퇴된 개별 직권조사보고서를 낳을 수밖에 없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이미 실패한 조사 활동을 반영해야 하는 태생적 한계를 지녔던 종합보고서 역시 기대할 것이 없었다"며 "보수진영의 입장을 대변해 온 3인 위원은 미검증된 진술조서가 어떻게 왜곡의 소재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줬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조사위 활동 전반 평가 △개별 직권조사보고서 폐기 △정보공개 요구에 응답할 것 등을 요구했다.
플스5 프로 성능
:]경찰은 잠적한 원장 등에 대해 출국 금지 조치를 하고 행방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풀스5,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