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선수 임태훈
NO.2: 야구선수 임태훈 아나운서
우크라이나군과 지상전 일주일째
'군 2024' 개막식 열어 대규모 전시
푸틴 "혁신적 무기 보유" 과시러시아 본토에서 러시아군과 우크라이나군의 지상전이 일주일째 이어지는 가운데 수도 모스크바 인근에서 러시아 첨단 무기를 선보이는 전시회가 열렸다.
12일(현지시간) 현지 언론 등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날 모스크바주 쿠빈카 애국공원에서 열린 국제군사기술포럼 '군(ARMY) 2024' 개막식 영상 연설에서 이번 행사에 러시아의 첨단 방위산업의 성과를 대규모로 전시를 시작했다.이 행사는 러시아 국방부 주최로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됐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는 세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많은 혁신적인 무기를 보유했고 전장에서 그 효과성이 실증됐다"며 "설계자,야구선수 임태훈공학자,야구선수 임태훈과학자들은 특별군사작전에서 획득한 전투 경험을 고려해 방산 공장에서 계속 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십개국이 대표단을 보냈고 12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러시아 국방부는 14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에 벨라루스,중국,야구선수 임태훈인도,이란 등 4개 우호국이 부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스푸트니크 통신은 앞서 북한도 이 행사에 대표단을 보낼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푸틴 대통령은 이 행사를 통해 우호국들이 러시아와 더욱 활발히 안보 교류를 하고 러시아 국방부,야구선수 임태훈방산기업과 호혜적인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장관은 개막 연설에서 "올해 군 2024 포럼의 프로그램은 특별군사작전의 경험과 군이 직면한 과제를 산업에 적응시키는 방법을 논의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면서 "실제 전투 상황에서 효과가 입증된 현대 무기와 인공지능,야구선수 임태훈무선 전자·정보기술(IT) 분야 혁신적인 솔루션이 전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선수 임태훈
:당초 계양갑이었던 작전서운동이 계양을로, 계양을이었던 계산1, 3동은 계양갑에 속하게 됐다.
야구선수 임태훈,이어 '개인정보 및 보안' 메뉴 클릭 후 '저장된 로그인'을 선택하고 목록에 있는 정보를 모두 제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