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제천 로또명당

리자 야구 - ID=2024-12-15%2Faggxkn.html

NO.1: 리자 의 야구 일기

"우주과학탐사 기초체력 확보…프로젝트 세부 계획 수립 중"

[서울=뉴시스]윤영빈 우주항공청장.(사진=우주항공청 제공)
[서울=뉴시스]윤영빈 우주항공청장.(사진=우주항공청 제공)[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우주항공청이 세계 최초의 우주탐사 임무 등을 추진하기에 앞서 그간 우리나라의 우주과학탐사를 이끌어온 한국천문연구원의 전직 원장들과 만나 정책 방향 자문을 구했다.

우주항공청은 5일 경남 사천시 우주항공청 청사에서 천문연 전직 원장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는 존리 본부장,노경원 차장 등 우주항공청 주요 간부들이 동석했고,리자 야구천문연에서는 김두한 1대 소장을 비롯한 총 6명의 전직 기관장들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우리나라가 더 이상 패스트 팔로워에 머물지 않고 글로벌 우주항공산업을 선도할 퍼스트 무버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우주과학탐사 분야 핵심 오피니언 리더인 천문연 전직 원장들로부터 자문을 받고자 개최됐다.

윤 청장은 "우리나라가 우주과학탐사 분야에서 후발국가임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달 착륙선 독자개발 사업을 추진할 뿐만 아니라 아르테미스와 같은 글로벌 사회의 주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초체력이 확보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러한 성과는 전직 원장들의 리더십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윤 청장은 세계 최초 라그랑주점(태양과 지구의 중력이 균형을 이루는 곳) L4 지점 탐사를 비롯한 우주항공청의 주요 우주과학탐사 정책방향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그동안 추진해 온 사업뿐만 아니라 L4 탐사,리자 야구소행성 탐사와 같이 새롭게 추진할 필요성이 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계획 수립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과학기술계 원로로서 국가 우주항공정책에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자문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리자 의 야구 일기

:22대 국회에서 경제계의 어려움을 잘 풀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리자 야구,이런 상황에서 정치적 참여나 민주적 가치가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우며, 이는 기존의 전통적 가치(국가·관습·가족주의)가 지속되는 결과를 초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