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2: 파라과이 축구
NO.3: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4: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NO.5: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6: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7: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8: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NO.9: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10: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평가
서울시,파라과이 축구해당 지역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서울 강남권 국제교류복합지구 인근 4개동 아파트 단지의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기간이 1년 연장됐다.서울 부동산 매매 시장 회복세로 인해 지역 아파트 가격이 급등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13일 서울시는 도시계획위원회를 열어 송파구 잠실동과 강남구 삼성·청담·대치동의 국제교류복합지구와 인근 지역 14.4㎢을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했다.
허가 대상 토지 면적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법령상 기준면적의 10% 수준이다.
이에 따라 이 구역의 아파트 용도 토지의 거래허가 의무는 이달 23일부터 내년 6월 22일까지 1년 연장된다.
최근 서울 부동산 매매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파라과이 축구특히 강남3구가 강한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이 지역을 허가구역에서 해제할 경우 투기 심리가 붙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작용한 결과로 풀이된다.
토지거래허가구역에 지정되면 구역 내 주택이나 상가 등을 거래할 때 구청장 허가를 받아야 한다.또 직접 거주나 운영 목적이 아니면 매입이 불가능하다.즉 갭투자가 불가능하다.부동산 투기를 막기 위해 도입된 제도다.
허가 없이 계약을 체결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이나 토지가격 30% 수준에 해당하는 금액 이하의 벌금형 대상이다.
삼성·청담·대치·잠실은 지난 2020년 6월 토지거래허가구역에 지정됐다.당초 이달 22일 만료 예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