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 토토 직원 처벌

쁘허 셀카 월드컵 - ID=2024-12-15%2Fahxviv.html

NO.1: 쁘허 셀카 월드컵

 파리 올림픽 여자 단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신유빈을 이기고 동메달을 목에 건 일본 하야타 히나가‘가마카제 정신을 되새기고 싶다’는 취재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출처 = 연합뉴스]
파리 올림픽 여자 단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신유빈을 이기고 동메달을 목에 건 일본 하야타 히나가‘가마카제 정신을 되새기고 싶다’는 취재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출처 = 연합뉴스]지난 11일(현지시간) 폐막한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에서 한국의 신유빈을 이기고 동메달을 딴 일본의 하야타 히나(24)가’가미카제 정신을 되새기고 싶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15일 일본 공영방송 NHK와 중국 베이징완바오에 따르면 히야타는 지난 13일 귀국 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가고시마현 미나미규슈시의 지란특공평화회관을 방문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그는 “가고시마의 특공평화회관에 가서 살아있는 것,쁘허 셀카 월드컵그리고 탁구가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이 당연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싶다”고 말했다.

지란특공평화회관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가미카제 공격의 출발 지점이던 지란공군기지에 세워진 시설이다.

가미카제 조종사들의 유서와 그들이 묵던 막사 등을 복원해 전시해 놓고 있다.

2014년 미나미규슈시가 이곳에 보관된 유서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하려고 시도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같은 발언에 한국과 중국의 탁구 팬들은 군국주의를 옹호하는 듯한 발언을 한 하야타에 대해 실망하는 모습이다.

중국 선수 판전둥과 쑨잉사는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에서 하야타를 언팔로우 했다.

하야타는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 단식 동메달과 여자 단체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여자 단식 동메달결정전에서는 한국의 신유빈(대한항공)과 맞붙어 접전 끝에 승리했다.

쁘허 셀카 월드컵

:복지부는 지난달 29일 현재 전공의 7천854명에 대해 각 수련병원으로부터 명령불이행 확인서를 받았다.

쁘허 셀카 월드컵,4일 충북 단양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 제63 민사부는 최근 단양 농민단체가 인근 지역의 A농산물납품업체를 대상으로 제기한 상표권 침해금지 등의 청구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