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쿠알로아랜치
NO.2: 쿠알라룸푸르
NO.3: 쿠알라룸푸르 여행
NO.4: 쿠알로아랜치 후기
NO.5: 쿠알라룸푸르 날씨
NO.6: 쿠알로아랜치 투어 추천
NO.7: 쿠알라룸푸르 공항
NO.8: 쿠알로아랜치 투어 후기
NO.9: 쿠알로아랜치 예약 방법
NO.10: 쿠아아이나 버거
기자협회는 27일 성명을 내고 의협이 "기사 내용이 의사들의 요구에 반한다는 이유로 복수의 매체들에 대한 출입 정지를 일방적으로 통보했다"며 "의협 출입기자단이 없는데도 출입정지라는 개념을 들어 기자들의 취재 활동을 위축시켰다"고 밝혔다.
기자협회는 "임현택 의협 회장이 본인의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기사 링크를 걸어 일종의 '좌표찍기'를 한 뒤 회원들의 비난을 유도하고,쿠아특정 매체 기자 이름을 언급하며 조롱하는 행태도 보여왔다"면서 "고압적 태도와 비아냥거림은 의협 집행부의 트레이드 마크가 됐다"고 꼬집었다.
이어 "의협 입장에 반하는 보도가 나가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하고,쿠아기자에게는 치명적인 '오보'라는 낙인까지 찍어서 전체 공지를 하는 경솔한 태도를 보인 것도 한두 번이 아니다"라며 "대변인을 통해서만 취재하라는 요구도 계속하고 있다"며 규탄했다.
그러면서 "의협 집행부의 거친 입에서 나오는 발언들이 기자를 향하는 것은 결국 국민과 환자를 향한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둔다"며 "편집권을 침해하고,쿠아기자 취재에 위해를 가하는 일체 행위에 대해 의협은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하라"고 촉구했다.
아울러 "'정부는 의사를 이길 수 없다'는 오만한 생각이 부디 국민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자에게는 적용되질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자협회 #집행부 #한국기자협회 #의사협회 #매체들
쿠알라룸푸르 공항
:[부산 옥바라지 업체 : 원하시는 나름 스타일이 이렇게 있으실 거 아니에요? 그걸 저희한테 이제 말해 주시면 저희는 최대한 그쪽에 맞는 분을 맞춰 가지고….
쿠아,/연합뉴스더불어민주당 임혁백 공천관리위원장은 23일 6차 공천 심사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