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외 라이브커머스
NO.2: 해외 라이브커머스 성공사례
NO.3: 해외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
애플이 애플워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개편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차세대 애플워치로 추정되는 CAD 렌더링이 공개됐다.
IT매체 91모바일은 소식통으로부터‘애플워치X’또는‘애플워치10’으로 추정되는 CAD 렌더링을 입수했다고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차세대 애플워치로 추정되는 CAD 렌더링이 공개됐다.(사진=91모바일)
보도에 따르면,해외 라이브커머스해당 렌더링은 2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춰 화면이 더 커졌다.현재 애플워치9에는 1.7인치,해외 라이브커머스애플워치 울트라에는 1.93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따라서 공개된 대로 2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면 가장 큰 화면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애플워치의 크기는 약 46x39.7x11.6mm로 애플워치9보다는 크지만 울트라보다는 작다.전체적인 디자인은 디지털 크라운과 측면 버튼,해외 라이브커머스정사각형 디스플레이를 갖춘 애플워치9와 유사하다.
블룸버그 마크 거먼은 애플이 애플워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애플워치를 대대적으로 개편한‘애플워치X’를 올해 또는 2025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오리지널 애플워치는 2014년 9월 발표돼 2015년 4월 출시됐기 때문에 공개일을 기준으로 하면 올해가 10주년이고 출시일을 기준으로 하면 내년을 10주년으로 볼 수 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렌더링은 10주년 기념‘애플워치X’또는‘애플워치10’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맥루머스는 전했다.
또,마크 거먼은‘애플워치X’에 더 얇은 케이스가 탑재되며 자기밴드 부착 시스템을 갖출 것이라고 전망했다.하지만,해외 라이브커머스렌더링에서는 이를 확인할 수는 없다.
최근 애플 전문 분석가 궈밍치는 애플워치10이 전작보다 더 얇고 더 큰 화면을 갖출 것이라고 전망했다.그는 차세대 애플워치의 크기 옵션이 41mm에서 45mm로,해외 라이브커머스45mm에서 49mm로 늘어나고 더 얇은 디자인을 갖출 것이라고 예상했다.참고로 애플워치 울트라의 케이스 크기는 49mm이다.
현 시점에서 공개된 CAD 렌더링이 10주년 기념‘애플워치X’인지‘애플워치10’인지 확실치 않은 상태다.애플은 올 가을 최신 아이폰과 함께 애플워치 모델을 출시한다.애플은 올해 애플워치에 혈압 측정 기능과 수면 무호흡증 감지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라이브커머스 성공사례
:The funds are due to be used for providing Ukraine with lethal and non-lethal military equipment and training.
해외 라이브커머스,무역수지는 이달 3억400만 달러(약 4148억원)적자를 기록했지만, 연간 누적 기준 102억 달러 흑자를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