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틱 대 알라베스
NO.2: 아틀레틱 빌바오 대 알라베스 라인업
NO.3: 아틀레틱 빌바오 대 알라베스 통계
NO.4: 아틀레틱 빌바오 대 알라베스 순위
NO.5: 아틀레틱 빌바오 대 알라베스 경기
대한축구협회가 국가 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에서 문제를 제기한 박주호에게 법적 대응을 시사한 가운데,아틀레틱 대 알라베스전 축구 국가대표 조원희도 협회의 대응에 공개적으로 아쉬움을 드러냈다.
조원희는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게시판을 통해 "한국 축구가 혼란스러웠던 5개월의 시간이었다"며 "축구인이자 한국 축구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 감독 선임 과정 및 박주호 선수에 대한 축구협회의 법적 대응 소식을 접하고 차마 말이 나오지 않았다"며 "그동안 응원의 목소리가 모두 묻혀버리고 말았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 상황에 대해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확하고 확실하게 답변해 드려야 한다고 생각한다.대한민국 축구를 미치게 응원하고 지지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옳은 결정을 내려주시길 마음 깊이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전 국가대표 박주호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국가대표 선임 과정을 폭로하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K리그1 울산 HD 감독을 맡고 있던 홍명보 감독이 국가대표팀 사령탑으로 발탁되는 과정에서 절차적 문제가 있었고,아틀레틱 대 알라베스일부 전력강화위원이 외국 지도자보다 국내 축구인을 선임하도록 몰아갔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한축구협회는 박주호가 비밀유지의무를 위반했다며 법적 대응 검토를 시사했고 이천수,아틀레틱 대 알라베스박지성,아틀레틱 대 알라베스이동국 등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협회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
아틀레틱 빌바오 대 알라베스 통계
:(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화물차 바퀴가 빠지며 버스 덮쳐…2명 사망·13명 부상☞ 충주 밭에서 일하던 주민이 수류탄 발견☞ 창원서 60∼70대 형수·시동생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120㎞로 돌진해 여학생 2명 사망…고령운전자 항소심도 금고4년☞ "동생들 밥 챙길 생각에"…자전거 훔친 고교생이 밝힌 속사정☞ 전설의 용? 중국서 2억4천만년 전 파충류 화석 발견☞ 울진 해상서 5m 밍크고래 그물에 감겨 죽은 채 발견☞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낯 뜨거운 알리의 추천검색어☞ [OK!제보] 산 사람 사망 처리해놓고 "보험료는 다 내라"▶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아틀레틱 대 알라베스,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양회에서 중국 지도부가 미국을 직접적으로 비난한 작년과 달리 올해는 미국 관계 관리에 나선 상황이라 신중한 태도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