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레퍼스
NO.2: 프레퍼스 칼로리
NO.3: 프레퍼스 메뉴
NO.4: 프레퍼스 칼로리표
NO.5: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칼로리
NO.6: 프레퍼스 영양성분
NO.7: 프레퍼스 메뉴 추천
NO.8: 프레퍼스 디시
NO.9: 프레퍼스 더쿠
NO.10: 프레퍼스 가격
영국 총선에서 14년 만의 정권 교체에 성공한 노동당의 키어 스타머 신임 총리가 전 정부의 간판 정책인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의 폐기를 선언했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현지시간 6일 런던 다우닝가 10번지 총리 관저에서 첫 기자회견을 열고 "르완다 계획은 시작하기도 전에 완전히 끝났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불법 이주민 급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형 보트를 타고 영국해협을 건너오는 망명 신청자를 영국에서 머무르게 하지 않고 르완다로 보내자는 '르완다 정책'은 입법 과정에서 인권침해와 국제법 충돌 문제로 내내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수낵 정부의 르완다 정책이 불법 이주민 방지는 물론 예산 투입 측면에서도 효과가 없다는 입장으로,프레퍼스대신 국경안보본부를 신설해 국경을 통제하겠다는 구상을 밝혀왔습니다.
이에 보수당은 즉각 비판했습니다.
보수당의 대표적 강경파인 수엘라 브레이버먼은 "제대로 이행됐다면 작동했을 계획에 이미 수년간의 노력과 의회 법안,프레퍼스수백만 파운드가 지출됐다"며 "스타머에 의해 큰 문제가 생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프레퍼스
:24시간 보도전문채널의 특수성을 강조한 와이티엔(YTN)은 다음 수위 징계인 ‘관계자 징계’, 제이티비시(JTBC)와 오비에스(OBS)는 ‘주의’를 받았다.
프레퍼스,담합한 입찰 규모는 약 2조3000억여원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