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라인업
NO.2: 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홋스퍼 fc 라인업
임직원 참여형 '청렴윤리주간' 운영 통해 공감대 강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임직원의 청렴 공감대를 강화하고 조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3~11일 '청렴 윤리주간'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9년째를 맞은 올해 청렴 윤리주간엔 △참여하는 청렴 △소통하는 청렴 △다짐하는 청렴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대·내외 청렴문화 홍보를 위한 청렴 슬로건 공모전,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라인업업무 수행 중 발생 가능한 부패 예방 교육자료로 활용될 청렴 카드뉴스(웹툰) 시나리오 공모전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경영진 릴레이 청렴윤리 메시지'를 실시해 임직원간 청렴·윤리경영 실천 의지와 철학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주택도시보증공사 등 부산에 있는 공공기관 5곳의 임직원 200명이 참여한 '청렴페스티벌'에도 참여했다.
캠코 김서중 부사장은 "앞으로도 국민들께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홋스퍼 fc 라인업
:재판관 중 김기영·문형배·이미선·정정미 재판관 등 4명은 “유족의 심판 청구는 만연한 안전불감증을 지적받는 우리 사회의 해양 안전관리 실태와 구체적인 위기 상황에 대응할 국가의 책임을 헌법적으로 규명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인 점 등을 고려할 때 예외적으로 심판청구이익을 인정할 수 있다”며 반대의견을 냈다.
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라인업,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