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 야구 중계
NO.2: 실시간 야구 생중계
NO.3: 실시간 야구 스코어
NO.4: 실시간 야구 경기
NO.5: 실시간 야구 무료중계
NO.6: 실시간 야구 배당
NO.7: 실시간 야구 보는법
NO.8: 실시간 야구 무료보기
NO.9: 실시간 야구 중계 블루티비
[충남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홍성=연합뉴스) 김소연 기자 = 충남도는 이달부터 '국립치의학연구원 천안 설립' 대통령 공약 이행 촉구를 위한 범도민 100만명 서명운동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도는 대통령 지역 공약 이행을 위해 도가 주도적으로 관련 법안을 마련했음에도 보건복지부의 치의학연구원 설립 타당성 기본계획 연구용역에 설립 지역이 명시되지 않아 유치 경쟁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3개월 동안 서명 운동을 전개해 100만명 목표를 달성하고,실시간 야구연구용역 중간 보고회 발표 전에 서명부를 보건복지부에 전달할 계획이다.
천안·아산역 인근 융복합 연구개발(R&D) 집적지구 내 3천500여평 부지를 확보한 도는 천안이 교통 여건과 관련 기업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치의학 연구 개발 기반을 갖춘 최적지라고 강조한다.
서명운동은 도청과 시·군청,의회,직속 기관,실시간 야구사업소 등 관계기관에서 전개된다.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역,터미널,마을회관,아파트 게시판 등에도 서명부가 비치된다.
도·시군 누리집에 접속하면 정보무늬(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서명운동에 참여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국민과 한 약속인 대통령 공약 이행을 촉구하고 천안 설립 당위성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서명운동을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