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시 챔피언스리그 기록
<오!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승강기에 붙은 무속인의 섬뜩 경고'입니다.
"현직 무당입니다.실외기에서 담배 피우는 분 '살' 넣기 전에 그만하세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엘리베이터까지 진출한 무당 아저씨'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입니다.
자신을 무당이라고 밝힌 한 아파트 입주민이 엘리베이터에 게시한 거라는데요.
게시글에 나온 '살'이라는 말은 사람이나 생물 등을 해치는 독하고 모진 기운을 뜻하는 종교 용어라고 합니다.
그만큼 게시글을 써붙인 무속인 주민이 이웃 주민의 담배 연기 때문에 받은 고통이 크다는 것을 표출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래도 좀 섬뜩하게 느껴지시지 않나요.
실외기 근처에서의 흡연은 에어컨 사용량이 급증하는 여름철에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주의가 필요한데요.
실외기는 대부분 아파트 베란다나 건물 사이 협소한 장소에 설치되는 만큼 불이 날 경우 건물 전체로 크게 번질 수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오죽하면 저랬을까,메시 챔피언스리그 기록살 날려도 인정" "'내 집에서 담배도 마음대로 못 피우냐?' 분명 이렇게 나올 듯" "층간 소음만 없으면 살 만할 줄,메시 챔피언스리그 기록복병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메시 챔피언스리그 기록
:당시 차 안에는 유씨 등 5명이 타고 있었다.
메시 챔피언스리그 기록,슬레이먼 씨는 “돼지 신장을 이식받는 게 약간은 두려웠지만, 이것이 나와 비슷한 수천명의 환자들을 위한 일이라 생각했다”며 “장기 이식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희망을 제공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