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외상성 뇌출혈 생존율
NO.2: 외상성 뇌출혈 후유증
NO.3: 외상성 뇌출혈 입원기간
NO.4: 외상성 뇌출혈 골든타임
NO.5: 외상성 뇌출혈
NO.6: 외상성 뇌출혈 회복기간
NO.7: 외상성 뇌출혈 증상
NO.8: 외상성 뇌출혈 예후
NO.9: 외상성 뇌출혈 종류
NO.10: 외상성 뇌출혈 치료
선거 승복 질문 계속 피하다 마지못해 답변
바이든 "트럼프는 징징이…승복?두고 보자"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2024 미국 대선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공정한 선거라면 결과를 100% 수용하겠다"며,외상성 뇌출혈사실상 패배 시 부정 선거를 주장하며 불복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27일(현지시각)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진행된 CNN 주관 1차 대선 TV 토론회에서 누가 승리하든 선거 결과를 수용할지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공정하고 합법적이며 좋은 선거라면 100% 승복하겠다"며 "하지만 사기 날조극이 터무니없는 수준"이라고 주장했다.
자신은 본래 출마할 생각이 없었다며,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의 국정 운영이 형편없이 마지못해 출마하게 됐다고도 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나는 원래 재선에 출마할 생각이 없었다.쉬려고 했다"며 "하지만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을 파탄에 빠트린 것을 보고 출마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선거가 끝나고 두고 보자"며 불신했다.또 "당신은 징징이(whiner)"라며 "전국 법원에 항소를 거듭했지만,외상성 뇌출혈당신 주장이 타당하다고 말한 법원은 단 한 곳도 없었다"고 꼬집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선거 승복 질문에 우크라이나 전쟁 등 관련 없는 답변만 늘어놓다,사회자가 세 차례 같은 질문을 하며 답변을 요구하자 마지못해 이같이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이 패배한 2020 대선 이후 부정 선거를 주장해 왔다.대통령 임기 말미 특별위원회를 구성해 부정 투표 의혹을 조사했지만,관련 증거는 나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