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렛츠런파크 경마시간
여성 복무기간 24개월은 유지할 듯 군사훈련 수료하는 이스라엘 신병들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이스라엘이 남성의 군 의무복무 기간을 32개월에서 36개월로 늘리기로 했다고 하레츠,렛츠런파크 경마시간타임스오브이스라엘 등 현지 매체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스라엘 안보내각은 전날 회의에서 앞으로 8년 동안 남성 군 복무를 4개월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복무 연장안은 14일 전체 각료회의 의결을 거쳐 크네세트(의회)에서 최종 확정될 전망이다.여성 의무복무 기간은 언급되지 않았다.
징병제인 이스라엘에서는 남녀 모두 18세가 되면 입영 대상이 된다.현행법상 남성은 32개월,렛츠런파크 경마시간여성은 24개월 동안 군에서 복무해야 한다.
지난 몇 달간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징집병 복무 기간을 36개월로 늘려야 한다고 정부와 의회에 요구해왔다.
이스라엘은 작년 10월 7일 자국을 기습 공격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10개월째 전쟁 중이다.최근 들어서는 북부 국경 지대에서 레바논의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와도 잦고 강도높은 군사적 충돌을 빚고 있다.
렛츠런파크 경마시간
:일단 국내 금융지주사들의 투자 금액이 적지 않다.
렛츠런파크 경마시간,서울시립청소년음악센터는 청소년기에 음악을 접하게 되면서 청소년 누구나 음악을 즐길 수 있고,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