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키미가시네 월드컵
NO.2: 키미가시네 이상형 월드컵
일방통행 교통안전시설·신호체계 개선 필요 시 신속 보완
소공동 사고현장 진입금지 표시판 명확화 등 안전대책도
오 시장 "도로 취약점 뿐 아니라 지하철 등 위해요소도 확인"[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시청역 사고’이후 서울시는 사고 재발방지를 위한 안전대책 마련에 나선다.
현재 진입금지 표지판 및 노면표시가 설치돼 있으나 운전자들이 주간 및 야간에 보다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보완·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키미가시네 월드컵오세훈 시장은 안전사각 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서울시 일방통행도로 전수조사를 지시했다.
시는 전수조사 후 일방통행 교통안전시설 및 신호체계 개선이 필요할 경우 서울경찰청과 협의해 신속하게 보완할 계획이다.
앞서 오 시장은 이번 사고로 운명을 달리한 시청 직원 빈소를 방문한 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번 사고는 대규모의 인명피해가 발생한 사회재난”이라며 “재난안전법에 규정된 구호금과 장례비는 물론이고 서울시민을 위한 시민안전보험까지 가능한 모든 지원을 차질 없이 잘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안전 점검도 하겠다”며 “사고 과정을 꼼꼼하게 복기해 도로에 어떤 취약점이 있는지 확인하고,키미가시네 월드컵이와 별개로 지하철 등에서 안전 위해 요소를 다시 따져 보겠다”고 말했다.
키미가시네 이상형 월드컵
:상생노조 관계자는 "조정 신청을 취하하면 의미 있는 제시안을 가져올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조합원들의 불만이 많다"고 말했다.
키미가시네 월드컵,8 조원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어 23 년 순이익 3,473 억원 고려 시 NAV 상승요인이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