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p 쿠폰
NO.2: 롤 rp 쿠폰
NO.3: 라이엇 rp 쿠폰
최저임금위,rp 쿠폰오늘 9차 회의…'불참' 경영계 전격 복귀
노사,rp 쿠폰최초요구안 제시할 듯…"26.8% 인상" vs "동결"
[세종=뉴시스] 고홍주 기자 = 최저임금위원회(최임위)가 갈등을 일단 봉합하고 내년도 최저임금 인상수준 논의에 본격적으로 착수한다.노동계는 대폭 인상을,경영계는 올해 최저임금 동결을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9일 최임위에 따르면,최임위는 이날 오후3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제9차 전원회의를 개최하고 내년도 최저임금 심의를 이어간다.
경영계는 지난 2일 열린 7차 회의 당시 '업종별 차등적용' 표결 과정에서 있었던 일부 노동계 위원들의 돌발행동에 항의하며 8차 회의에 불참했지만,rp 쿠폰이날 회의에는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사용자위원 일부는 이대로 회의에 복귀하는 것에 끝까지 반대했으나,이미 법정 심의기한이 지났고 이대로 심의가 차일피일 미뤄져서는 안 된다는 데 공감대가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노사는 이날 회의에서 최초 요구안을 제출할 예정이다.
올해 최저임금은 시간당 9860원으로,월 209시간 일했을 때를 기준으로 환산하면 206만740원이다.
노동계는 1만2500원 내외를 요구할 것으로 알려졌다.이는 올해 최저임금 대비 26.8% 인상된 수준이다.
반면 경영계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른바 '3고(고금리·고물가·고환율)'로 인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지적하며 올해 최저임금인 시간당 9860원의 동결을 주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저임금 심의는 노사가 요구안을 수정을 거듭해 제출하면서 간격을 좁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이날 양측이 최초 요구안을 밝히면 본격적인 샅바 싸움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양측의 요구 수준 차이가 상당한 만큼,rp 쿠폰의결까지 난항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에는 총 15차례 회의,rp 쿠폰10번의 수정안 제출을 통해 양측 격차를 180원까지 줄였으나 끝내 합의하지 못해 노사가 제출한 각각 최종안을 표결에 부쳤다.그 결과 사용자위원안(9860원) 17표,근로자위원안(1만원) 8표,무효 1표로 시간당 9860원으로 최종 의결됐다.
우선 최임위는 이날 9차 회의에 이어 오는 11일 곧바로 10차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10차 회의에서도 내년도 최저임금이 결정되지 않으면 심의를 더 연장할 것으로 보인다.
최저임금 고시 시한은 매년 8월5일이다.이의제기 절차 등을 감안하면 늦어도 7월 중순까지는 심의를 마쳐야 한다.
라이엇 rp 쿠폰
:“아프리카 난민 차단 협조해달라”…이집트에 11조원 건네는 EU11조 금융패키지 약속…인권침해 논란북아프리카 국가들에 국경관리 당근책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가운데)과 압둘팟타흐 시시 이집트 대통령(오른쪽)이 17일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오스트리아, 벨기에, 키프로스, 그리스, 이탈리아 정상들과 회담을 한 뒤 서명된 선언문을 제시하고 있다.
rp 쿠폰,(경기도 제공)/(수원=뉴스1) 송용환 기자 =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의 제1호 ‘공공참여형 가로주택정비사업’인 부천시 역곡동 대림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이 오는 3월 준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