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고스톱 폭탄 점수

일본 야구 투수 - ID=2024-12-15%2Fawkiar.html

NO.1: 일본 야구 투수

NO.2: 일본 야구 투수 순위

NO.3: 일본 야구 투수 타석

NO.4: 일본 야구 투수 정보

NO.5: 일본야구 투수 타자

NO.6: 일본 야구 선수 투수

NO.7: 일본 프로 야구 투수 순위

NO.8: 일본 프로 야구 투수

공연 중인 가수 나훈아의 모습./사진=뉴시스,<a href=일본 야구 투수예아라 예소리 제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공연 중인 가수 나훈아의 모습./사진=뉴시스,일본 야구 투수예아라 예소리 제공"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입니다"

제79주년 광복절에 누리꾼들이 19년 전 가수 나훈아(77) 발언을 재조명했다.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에는 2005년 9월 나훈아가 광복 60주년 공연에 나선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공유됐다.

게시물에 따르면 나훈아는 공연 도중 "오늘 광복 60주년이라고 하지만,일본 야구 투수쓸데없는 기념일입니다"라고 말해 관중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광복 같은 건 없는 게 좋았지요"라며 "다시 말씀드리면 광복하지 않아도 되는 다른 나라가 우리나라를 지배하는 그런 일이 애당초 없었어야 한다는 얘기"라고 외쳤다.
2005년 9월 가수 나훈아가 광복 60주년 기념 MBC 특별기획 '나훈아의 아리수' 공연에서 광복절 관련 발언을 하는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2005년 9월 가수 나훈아가 광복 60주년 기념 MBC 특별기획 '나훈아의 아리수' 공연에서 광복절 관련 발언을 하는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나훈아는 "(다른 나라가) 절대 우습게 알지 못하도록 우리가 강해져야 한다"며 "잊지 말 것(역사)은 죽기 살기로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그러면서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이 있는 한 걱정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나훈아는 대한민국과 일본의 관계에 대한 소신 발언을 꾸준하게 해 왔다.나훈아는 1996년 일본 오사카 공연에서는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소리치기도 했다.

이 사건 때문에 나훈아는 일본의 우익 세력으로부터 살해 협박을 받기도 했다.나훈아는 올해 4월 인천 콘서트에서 해당 사건을 회상하며 "지금 생각해 보면 참 겁도 없었다"며 "그땐 '죽여 봐라'라는 마음으로 했는데,일본 야구 투수원래 이 성질로는 가수 하면 안 된다"고 웃었다.

한국 가요계에서 '황제'로 불린 나훈아는 올해 연말까지 예정된 콘서트를 마무리한 뒤 마이크를 내려놓는다.그는 지난 2월 전국 투어를 마친 뒤 가수 은퇴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일본 프로 야구 투수 순위

:전주병의 김성주, 정동영 예비후보, 정읍·고창의 윤준병, 유성엽 예비후보도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일본 야구 투수,그는 "잘못한 게 없고,증거가 없는데 처벌하겠다고 피의자를 압박해서 불게 하는건 검사들 특징 아니냐"며 "29일까지 돌아가는 전공의는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