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종류
NO.2: 포커 카드 종류
NO.3: 포커 카드게임 종류
NO.4: 포커 칩 종류
NO.5: 포커 대회 종류
NO.6: 포커 베팅 종류
NO.7: 강원랜드 포커 종류
NO.8: 카지노 포커 종류
NO.9: 바퀴벌레 포커 종류
의협과 전공의 오늘 비공개 간담회
‘불협화음’극복,포커 종류관계개선 여부 주목
전공의 “허심탄회하게 얘기하는 자리”
의협,포커 종류29일 올특위에서 향후 투쟁 결정
28일 의료계에 따르면 의협은 젊은 의사들의 목소리를 담지 못한다는 우려를 지우고자 이날 전공의·의대생들과 비공개 간담회를 연다.의협과 전공의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합의된 의견을 도출하고 관계 개선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의협은 지난 22일 의료계의 대정부 소통기구인‘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를 출범시켰다.그러나 올특위 공동위원장 3석 가운데 전공의 자리 1석은 공석으로 남아있다.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 비상대책위원장은 올특위 출범 전에도 참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의료계‘단일 창구’를 주장하는 의협 입장에선 전공의와의 관계 개선이 절실한 시점이다.간담회를 통해 의협과 전공의가 새로운 공동 인식을 도출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익명을 요구한 사직 전공의는 “의협 관계자들과 전공의들이 그간 있었던 일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얘기하고,포커 종류Q&A 형식으로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는 자리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의협은 앞서 선언했던 무기한 휴진은 당장 진행하지 않고 오는 29일 올특위 회의에서 논의한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투쟁 방향을 결정할 예정이다.
한편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지난 27일 무기한 휴진에 돌입했지만 현장 혼란은 크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세브란스병원 관계자는 “지난주와 크게 달라진 건 없다”면서 “체감상 외래 진료가 10% 정도 줄어든 것 같다”고 말했다.다만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다음달 4일 휴진 강행 의지를 표하면서 갈등의 불씨는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