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은꼴gif

초추웡 폰파위 - ID=2024-12-15%2Fbbgbnp.html

NO.1: 초추웡 폰파위

31명의 사상자를 낸 화성 리튬전지 제조공장‘아리셀’화재 참사 사흘째를 맞은 26일 오전 경기 화성시청 로비에 마련된 희생자 추모 합동분향소에서 추모객들이 헌화 후 묵념하고 있다.2024.06.26 정효진 기자
31명의 사상자를 낸 화성 리튬전지 제조공장‘아리셀’화재 참사 사흘째를 맞은 26일 오전 경기 화성시청 로비에 마련된 희생자 추모 합동분향소에서 추모객들이 헌화 후 묵념하고 있다.2024.06.26 정효진 기자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 리튬 전지 공장 화재 사고와 관련해 경찰이 관련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26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화성서부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전날 업무상과실치사 등 혐의로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공장 관계자 5명을 입건했다.같은날 경찰은 관계기관과 합동감식을 진행했다.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해‘화재 발생 원인’과‘왜 짧은 시간 안에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했는지’등 두가지 사안을 중점적으로 들여다보고 있다.

이번 화재는 화성 서신면에 있는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생했다.아직 최초 화재 발생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로,초추웡 폰파위경찰은 발화 원인을 찾는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출입구와 비상구가 있는 공간임에도 20명이 넘는 노동자들이 대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도 의문이 남아 있는 상황이다.경찰은 공장 내부 구조에 불법성은 없었는지 등을 살펴보고 있다.

사측이 노동자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수칙을 제대로 지켰는지 여부 등도 수사 대상이다.

경찰은 사고로 숨진 노동자들의 신원 확인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사고 사망자 23명 중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한국인 3명이다.나머지 사망자들의 시신은 훼손이 심해 DNA 채취 및 대조 작업 없이는 신원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당초 일부 유족이 해외에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신원 확인에 오랜 기간이 소요될 것이란 전망도 있었지만 관련 작업이 비교적 빨리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국인 희생자 18명 가운데 DNA 채취가 가능한 가족이 국내에 거주하는 사망자는 16명이다.다른 2명은 중국에서 가족이 입국해야 신원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DNA를 확보한 후 대조 작업을 거쳐 신원을 확인하는 데까지는 2~3일이 소요된다.빠르면 이번 주말까지,초추웡 폰파위늦어도 다음주까지는 신원 확인이 완료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경찰은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 3명을 포함해 23명 전원에 대한 부검을 진행 중이다.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히겠다는 취지다.

초추웡 폰파위

:일부 사람들이 병원 앞에서 탁신의 석방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였다.

초추웡 폰파위,”최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다큐멘터리 (2024)에 대해 한국영화의 기울어진 균형을 맞추는 작품이라는 평가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