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점퍼 코디
NO.2: 야구 점퍼 코디 남자
NO.3: 야구 점퍼 코디 디시
NO.4: 겨울 야구 점퍼 코디
NO.5: 검정 야구 점퍼 코디
NO.6: 초록 야구 점퍼 코디
NO.7: 파란색 야구 점퍼 코디
NO.8: 베이지 야구 점퍼 코디
NO.9: 네이비 야구 점퍼 코디
NO.10: 갈색 야구 점퍼 코디
"MBC 장악용 인사…인사청문회서 실체 낱낱이 드러낼 것"
(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이진숙 신임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가 4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실에서 열린 인사브리핑에서 지명 소감을 말하던 중 머리카락을 넘기고 있다.2024.7.4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4일 윤석열 대통령이 이진숙 전 대전MBC 사장을 차기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로 지명한 데 대해 "방송 장악을 이어 나가겠다는 대국민 선전포고나 다름없다"고 말했다.
노종면 원내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에서 이 후보자가 세월호 참사 당시 MBC 보도본부장을 지내면서 '전원 구조' 오보에 책임 논란이 있었고,야구 점퍼 코디MBC 민영화를 주장한 점 등을 들어 그를 지명한 것은 'MBC 장악용'이라고 비판했다.
노 원내대변인은 이 후보자가 윤 대통령의 대선 캠프 언론 특보였을 때 언론노조의 특보 사퇴 요구에 반박했다가 해촉된 점도 상기시켰다.
노 원내대변인은 "당시 이 후보자 해촉 이유는 '윤 후보와 생각이 다르다'는 것이었지만,야구 점퍼 코디2년 만에 둘이 한 몸이라는 사실이 확인된 셈"이라며 "윤 대통령이 극우 유튜브 음모론에 심취해 있다는 의혹을 사실로 판단할 근거가 하나 늘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자 지명이 "윤 대통령 수준에 딱 맞다"고 비꼬았다.
노 원내대변인은 "민주당은 청문회에서 이 전 사장의 실체를 낱낱이 드러내고 방송 장악을 위한 기괴한 방통위원장 이어달리기를 멈춰 세우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