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벳 도메인
납품대금제값받기위원회
[중소기업중앙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는 17일 여의도 본원에서 올해 첫 납품대금제값받기위원회를 열고 납품대금 연동제 활성화 방안과 개정 사항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위원회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와 전문가들은 납품대금 연동제가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도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연동 대상에 전기료 등 에너지 비용을 포함할 것과 계약 특수성을 반영한 연동방안 마련이 필요하다고 요구했다.
이날 위원회에는 납품대금제값받기위원회 공동위원장을 지낸 더불어민주당 김남근 의원이 참석해 "납품대금 연동제 실효성 제고를 위해 중소기업계와 함께 입법방안을 연구한 만큼 앞으로도 중소기업계와 적극 소통하며 연동제 현장 안착과 기업 간 공정거래 환경 구축과 상생협력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김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22대 국회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민생과제 발굴과 지원정책 마련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달라"고 요청했다.
파워벳 도메인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특수상해 혐의로 B씨 등 남녀 3명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파워벳 도메인,앞서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가 맡았던 이씨의 마약 혐의 사건은 경기신문 보도 후 여러 매체의 보도가 뒤따르면서 대중에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