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눈물의여왕 시청률

기아 챔피언스 필드 - ID=2024-12-15%2Fbcmkun.html

NO.1: 기아 챔피언스 필드

NO.2: 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석

NO.3: 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석 수

NO.4: 기아 챔피언스 필드 예매

NO.5: 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석 추천

NO.6: 기아 챔피언스 필드 날씨

NO.7: 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석 가격

NO.8: 기아 챔피언스 필드 응원석

NO.9: 기아 챔피언스 필드 k3

NO.10: 기아 챔피언스 필드 치어리더 좌석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연합]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연합]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가 산하 브랜드‘연돈볼카츠’관련 허위 및 과장 논란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더본코리아는 18일 입장문을 내고 “일부 가맹점주들이 당사가 가맹점 모집 과정에서 허위·과장으로 매출액과 수익율을 약속했다는 등 주장을 개진하면서 이를 인용한 일부 언론보도가 있었다”며 “일부 가맹점주들의 주장은 명백히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당사는 연돈볼카츠 가맹점의 모집 과정에서 허위나 과장된 매출액,기아 챔피언스 필드수익율 등을 약속한 사실이 전혀 없다”며 “가맹계약 체결 과정에서 전국 매장의 평균 매출액,원가비중,기아 챔피언스 필드손익 등 정보를 객관적인 자료에 기초해 투명하게 제공했다”고 해명했다.

더본코리아는 지난 2022년 연돈볼카츠 월매출 1700만원 내외 수준의 예상매출산정서를 가맹점에 제공했다.월평균 매출액은 동종 테이크아웃 브랜드의 월평균 매출액과 비교하더라도 낮지 않은 수준이라는 것이 더본코리아의 주장이다.

더본코리아는 “가맹점들과 상생을 위해 물품대금 인하를 진행했고,당사가 물품대금 인하나 가격 인상을 일방적으로 거부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어 “연돈볼카츠 가맹점과 관련해 2022년 11월부터 2023년 8월까지 주요 메뉴의 원재료 공급가를 평균 15% 수준으로 인하했다”며 “신메뉴 출시 후에는 해당 메뉴의 주요 원재료 공급가 역시 최대 25% 수준으로 인하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연돈볼카츠 점주들은 최소한의 수익률 보장을 요구하며 공정거래위원회 신고 등 단체행동에 나섰다.점주들과 전국가맹점주협의회 등에 따르면 연돈볼카츠 점주들은 본사가 월 3000만원 이상의 예상매출액을 제시하며 가맹점주들을 끌어모았으나,기아 챔피언스 필드실제 매출액은 예상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는 입장이다.

기아 챔피언스 필드 날씨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아 챔피언스 필드,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는 30일 이런 내용을 담은 ‘5월 고위공직자 수시 재산등록 사항’을 관보에 게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