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 배팅 사이트
NO.2: 실시간 스포츠 배팅 사이트
NO.3: 실시간 토토 배팅 사이트
NO.4: 롤 실시간 배팅 사이트
일부 수련병원이 병원을 떠난 전공의들에게 “이제는 복귀든 사직이든 결정해달라”는 내용의 내용증명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내용증명이란 우체국에서 우편물 내용을 증명해주는 제도로,실시간 배팅 사이트보낸 사람이 추후 우편물 내용을 소송 등에서 증거 자료로 삼으려고 할 때 이용된다.
7일 의료계에 따르면,실시간 배팅 사이트최근 수도권 한 수련병원은 연락이 닿지 않는 전공의들에게 “복귀와 사직 중 의사 결정을 내려달라”는 내용의 내용증명을 발송했다.이 병원 관계자는 “전공의들이 확실히 의사 표시를 해줘야 병원도 앞으로 어떻게 할 지 결정할 수 있지 않겠느냐”며 “마지막 절차상 전공의들의 의사를 확인하기 위해 보낸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는 수련병원에 내린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실시간 배팅 사이트전공의들에 내린 진료 유지 명령 등을 지난달 4일 철회했다.이후 한 달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병원과 전공의들은 어떤 움직임도 취하지 않고 있다.일부 수련병원은 내부에서 사직서 수리에 대한 의견이 갈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정부는 이르면 오는 8일 추가 대책을 내놓을 전망이다.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지난달 26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청문회에서 “현장의 의견이나 복귀 수준을 6월 말까지 봐서 7월 초에는 미복귀 전공의 대응 방안을 발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수련병원들은 정부의 추가 대책에 맞춰 전공의들에 대한 복귀 설득 작업이나 사직서 수리 절차에 착수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