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판부 "막대한 자금 사정에 악영향.대부분의 피해 회복되지 않아"
근무하고 있는 장례식장에서 8년간 23억 원을 횡령한 경리 직원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17일 대전지법 천안지원 제1형사부(재판장 전경호)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혐의로 구속 기소된 A씨(55·여)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다.
아산의 한 장례식장에서 경리 직원으로 근무하던 A씨는 지난 2015년 5월부터 2023년 8월까지 4700여 차례에 걸쳐 23억여 원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 씨는 횡령한 돈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부동산을 구입했으며 범행이 드러난 뒤 4억 원을 반환했다.
재판부는 "규모가 크지 않은 피해 회사는 범행으로 인해 막대한 자금 사정에 악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이고,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대부분의 피해가 회복되지 않고 있다"며 "범행을 인정하고 잘못을 반성하는 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 유서엔 ‘잘나가던 시절은 다 가고…’경찰 조사 결과 강 씨는 유서에 ‘잘나가던 시절은 다 가고 더 어려워지고 있다.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 김병민 : 여기서 만약 정부가 의사단체 혹은 의사들의 의견에 한발 물러서거나 아니면 이런 여러 가지 의료 혼란 상황 때문에 더 추진할 수 없다고 얘기를 하게 된다면 제가 앞서 말씀드렸던 2006년 이후로 의대 정원은 오히려 감소되고 27년 동안 의대 정원을 늘리지 못했던 일들이 앞으로도 쭉 이어질 수밖에 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