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賽程

우유개껌 - 로또 마진 - ID=2024-12-15%2Fbgkfin.html

NO.1: 우유개껌 만들기

NO.2: 강아지 우유개껌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20년 전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이 범죄수사경력회보서를 공개하며 결백을 주장한 가운데 과거 판결문에 그의 이름이 적혀 있어 논란이다.

지난 24일 임 모 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밀양의 불미스러운 일에 관련자로 오해 받고 있어서 입장을 밝히고자 한다"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BMW 공식 딜러로 근무 중인 임 씨는 "그것을 증명하고자 법을 어기는 각오로 번죄수사경력회보서를 공개한다"며 "해당 범죄수사경력회보서는 실효된 형을 모두 포함하며 제출이나 게시했을 때 징역 2년 이하의 벌금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형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임 씨는 "문제가 된 영상에 대해 말씀드리겠다.영상에 같이 언급된 신○○은 회사 선후배 관계로,우유개껌제가 입사했을 당시 선임 직원이었다"며 "같은 지역 출신에 같은 나이여서 회사 생활하는 동안 선후배로 함께 지냈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해당 사건 발생 시점에는 전혀 일면식도 없던 사람이었고 알고 지내면서 제가 존대를 하는 사이였다.이것이 신○○과의 관계에 대한 전부다"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 임 씨는 "이번 일로 인해 가족들에게 큰 상처를 준 제가 원망스러웠다.'아빠'하고 뛰어나오는 두 딸을 보면 계속 눈물이 났다"며 "그때마다 가족들,친구들,선후배님들 모두 큰 힘이 돼줬다.심지어 회보서를 조회해 주시는 담당 경찰관도 힘내라며 제 등을 토닥여주셨다.이러한 응원 덕분에 정신을 가다듬고 입장문을 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 오늘 한 가지 결심을 했다.저와 가족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게 근거 없는 루머와 악성 댓글에 대해서 법적 대응하겠다.또 저와 같은 억울한 피해자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변호사 수임료를 초과하는 벌금에 대해서는 한국성폭력상담소에 기부하겠다"고 덧붙였다.

임 씨가 공개한 범죄·수사경력 회보서에는 그의 이름과 1986년으로 시작되는 주민등록번호와 함께 '조회 결과 해당 자료 없음'라고 적혀 있다.

그러자 한 유튜버는 "임 씨는 사건 '다'에 해당한다"며 판결문 일부를 공개했다.또 다른 누리꾼도 '피의자 임○○,우유개껌2004년 5월 3일 오후 9시쯤 생일파티를 구실로 피해자를 밀양으로 불렀다'고 적힌 판결문을 공유하며 임 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누리꾼들은 "회보서 기록은 시간 지나면 다 지워진다.공소장에 이름 떡하니 있던데 해명 부탁드린다","판결문에 이름 나왔는데 동명 이인이냐","처음에 생일파티해주겠다고 밀양으로 부르지 않았냐","추하다 정말" 등 공분했다.

우유개껌 만들기

:(makehmm@yna#공보의 #군의관 #의협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우유개껌,과목별 교육방송 대표 강사가 2025학년도 입시 변화와 지원 전략, 6월 모의평가 이후 대입 전략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