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니달리
NO.2: 니달리 칼바람
NO.3: 니달리 룬
NO.4: 니달리 스킨
NO.5: 니달리 카운터
NO.6: 니달리 아람
NO.7: 니달리 스킨 추천
NO.8: 니다
NO.9: 니다 meaning
NO.10: 니다 meaning in english
1명 숨지고 1명 중상…보복살인·살인미수 등 혐의 적용
조폭 일부 유흥권 개입 확인…보도방 업주 등 14명 기소
(광주=뉴스1) 최성국 이승현 기자 = 보도방 업주들 간 알력으로 도심 한복판에서 흉기를 휘둘러 2명을 사상케 한 50대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광주지검 반부패·강력수사부는 2일 보도방 업주 A 씨(57)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보복살인)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A 씨에게 단순 살인죄가 아닌 보복살인,살인미수,니다직업안전법 위반 혐의를 적용했다.
A 씨는 지난달 7일 오후 7시 30분쯤 광주 광산구 월계동 한 유흥업소 앞에서 흉기를 휘둘러 B 씨(44)를 숨지게 하고,니다C 씨(46)에게 중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2020년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광산구 유흥가 밀집지역에서 허가를 받지 않고 보도방을 운영한 추가 혐의도 적용했다.
10여년 전부터 광산구 유흥업소 밀집지역에 자리잡은 기성 업주이자 조직폭력배였던 A 씨는 보도방 업자들 사이에서 해결사 역할을 하며 장기간 신규 보도방 업자들의 업계 진입을 통제해 왔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 과정에서 2022년부터 신규 업주인 C 씨 일행과 갈등을 빚었다.
A 씨의 영향력 행사에 C 씨 등은 경쟁 보도방 업자 등을 신고하거나 집회 등으로 압박을 가했다.사건 전날에도 A 씨에게 '보도방 업자 갈취로 경찰에 고소하겠다'는 등 조롱하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격분한 A 씨는 사건 당일 B 씨 일행이 '성매매 근절 시위'를 가장한 영업 방해 행위를 하는 곳을 찾아 미리 준비한 흉기를 휘둘렀다.
검찰과 경찰은 수사실무협의회를 열고 사건 발단이 된 유흥업소 이권 다툼 과정의 불법과 배후에 관한 수사를 진행했다.
갈등 배경이 된 보도방 업자 D 씨(45)를 성매매 알선·직업안정법 위반 혐의로 구속하고 보도방 업자 14명을 직업안정법위반 등으로 기소했다.
검경은 유흥업소 밀집지역 내 불법행위에 대한 엄중 단속을 벌이는 한편 지역 보도방 업자·유흥업소 업주 등 27명을 입건한 상태다.
검찰은 일부 조직폭력배들이 불법 보도방,성매매 유흥업소의 이권에 개입한 정황도 확인했다.
검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검찰과 경찰은 적극 협력해 유흥가 이권 다툼의 근원인 불법 보도방,니다성매매업소에 대한 수사·단속을 강화하겠다"며 "조폭 등 배후 세력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철저한 범죄수익환수 등으로 이같은 범죄의 재발을 방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니달리 아람
:스타링크와 같은 위성 인터넷은 아직 해저 케이블의 보조 수단에 불과하다.
니다,그러면서 "미국은 2010년 이후 셰일가스 혁명 당시 기존 중동 등에 치우친 에너지 경제 패권에서 벗어나 값싸게 에너지를 공급하며 새롭게 미국이 성장하는 길을 열었다"며 "이번 매장 가능성을 통해 탐사와 시추를 구체화한다면 우리나라도 새롭게 일어나는 전기를 맞이할 것"이라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