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오트랜스
NO.2: 네오트랜스 채용
NO.3: 네오트랜스 연봉
NO.4: 네오트랜스주식회사
NO.5: 네오트랜스 블라인드
NO.6: 네오트랜스 디시
NO.7: 네오트랜스 주가
NO.8: 네오트랜스 잡플래닛
마르크 뤼터 네덜란드 총리가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의 수장인 사무총장으로 지명됐다.
26일(현지시간) 나토 32개국 대사들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회의를 열고 만장일치로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뤼터 총리는 전임자인 옌스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이 임기를 마치는 오는 10월 공식 취임한다.임기는 4년이다.
앞서 지난 20일에는 유일한 경쟁자였던 클라우스 요하니스 루마니아 대통령이 후보직을 사퇴하면서 뤼터 총리는 사실상 차기 사무총장으로 확정됐었다.
그는 2010년부터 중도우파 성향의 네덜란드 연정을 이끈 네덜란드 최장수 총리다.코로나19 팬데믹과 경제 위기 등에도 무난하게 국정 운영을 했다는 평가를 받으며‘미스터 노멀’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그러나 지난해 난민 정책 등을 놓고 갈등이 벌어진 탓에 연정이 붕괴하면서 정계 은퇴를 선언했고,네오트랜스이후 나토 사무총장직에 출사표를 냈다.
뤼터 총리는‘푸틴 저격수’로 불릴 만큼 강경한 대러시아 정책을 고수하는 인물이어서 향후 나토의 러시아 견제가 한층 더 강화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프랑스 매체 유로뉴스는 뤼터 총리가 동맹국을 이끌며 러시아를 자극하지 않으면서도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어려운 균형”을 맞춰야 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네오트랜스 연봉
:총이동자 중 시도 내 이동자가 66.
네오트랜스,"범죄자들"상대 변호인단, 소송 수수료로 스톡옵션 요구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에게 소송을 제기한 변호인단에게 60억 달러(8조원)에 달하는 스톡옵션 수수료를 물어줄 위기에 놓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