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s 동행
NO.2: kbs 동행 다시보기
NO.3: kbs 동행 후원
NO.4: kbs 동행 근황
NO.5: kbs 동행 디시
NO.6: kbs 동행 안 소리
NO.7: kbs 동행 재동 이
NO.8: kbs 동행 선우
NO.9: kbs 동행 나무 위키
NO.10: kbs동행 후기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합병 절차 완료…공동 매입·물류 통해 수익성 개선 박차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의 통합 법인이 공식 출범했다.이마트는 통합 시너지 창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이마트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자회사인 이마트에브리데이와의 합병 종료를 보고 하는 이사회를 열고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고 1일 공시했다.합병기일은 지난 6월 30일,kbs 동행합병 종료 보고와 등기신청일은 1일이다.
이번 합병은 이마트가 이마트에브리데이를 흡수 합병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통합 매입과 물류 등을 통해 주요 분야의 수익성 개선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고객 기반 성장을 목표로 둔다.
통합 이마트는 향상된 구매 협상력을 바탕으로 원가 경쟁력을 높여 가격 리더십을 확고히 할 방침이다.동시에 통합 물류를 통한 비용 절감 및 자원 재배치로 개선된 수익을 사업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구조를 견고히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가격과 품질 경쟁력이 한층 강화돼,kbs 동행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상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이마트의 설명이다.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올해 들어 가격역주행 프로젝트를 통해 기획상품 일부를 함께 판매하는 통합마케팅을 펼쳐왔다.이 같은 행보도 점차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7월부터 이마트에브리데이 70여개 점포에 이마트 후레쉬센터와 미트센터 신선상품이 본격적으로 공급된다.이마트는 연내 140여개점까지 이를 확대한다는 목표다.
이에 따라 이마트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집 근처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마트 기획 상품 등이 늘어날 전망이다.이마트는 규모의 경제를 확대하고 불필요한 비용과 절차를 줄여 본업 경쟁력을 강화,kbs 동행궁극적으로는 고객 혜택 증대와 편익 향상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협력업체들 역시 통합 이마트와 함께 경쟁력 있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 공급량을 확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판로 다변화를 통해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통합 이마트가 합병 후 통합 매입을 위한 조직 및 인프라 정비 등 기반을 다지게 되면,kbs 동행내년부터는 본격적인 통합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마트24 역시 통합 마케팅을 비롯해 노브랜드 기반의 신규 가맹모델 출점 등을 통해 협업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했다.이마트에 따르면 실제 노브랜드 사업모델을 채택한 신규 점포는 50여일 만에 100호점을 넘어서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합병 시너지를 통해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kbs 동행“또한,kbs 동행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고 협력 업체와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전사적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kbs 동행 다시보기
:전남도 "일조량 감소 농작물 재해 인정" 정부에 건의뉴스 기사농작물 피해 본 멜론[전남도제공](무안=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전남도는 일조량 감소에 따른 농작물 생산량 감소를 재해로 인정해달라고 정부에 건의했다고 24일 밝혔다.
kbs 동행,그럼에도 업계에서는 강남 아파트 일반분양은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