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텐진 파르코

이기제 통계 - 해외배팅사이트 비코리아

NO.1: 이기제 통계

현충일인 어제(6일) 부산 수영구의 한 아파트 창문에 욱일기가 내걸린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욱일기를 건 주민을 향해 누리꾼들의 "일본 가서 살아라" "선 넘었다" "현충일에 제정신인가" 등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인근 주민들의 민원이 잇따르자 건물 관리사무소에서 안내 방송을 내보내고 경찰과 지자체까지 나서 집을 찾아갔지만 '여행 가서 아무도 없다'는 내용의 종이만 붙어 있고 아무도 응답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현관 앞은 비난 글로 도배가 되고 음식물로 추정되는 오물이 묻어 있기도 했습니다. 

해당 주민이 욱일기를 내건 이유는 2007년부터 이어지던 지자체와 갈등을 공론화하기 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해당 주민은 "한국 법령의 효력이 미치지 못하는 이곳은 일본 땅이나 마찬가지라는 생각에 일장기와 욱일기를 걸었다" "일장기 등을 건 것에 대해서는 사과할 용의가 있으나 전 국민이 알아야 할 문제라고 생각해 이렇게 했다"고 말했습니다.욱일기는 어젯밤 늦게 철거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구성: 이미선 / 편집: 김주형 / 제작: 디지털뉴스제작부)

이기제 통계

:지난해 12월 발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궤도에 안착한 소형 SAR 위성은 지구를 공전하면서 한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지상국과 교신을 주고받고 있다.

이기제 통계,이를 통해 기업은 AI 투자를 극대화하는 맞춤형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