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요크셔골드

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 - fc 바이에른 뮌헨 대 맨체스터 시티 fc 방송 채널

NO.1: 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

NO.2: 롤 아시안 게임 4 강 보는 곳

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228,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1차 투표 깜짝 1위 페제시키안
젊은층 및 여성 투표가 중요
잘릴리,보수 표심 결집땐 승산
초기 윤곽 빠르면 6일 전 나와
로이터 “정책 자체 바뀔 가능성은 낮아”


 3일(현지시간) 테헤란의 한 운동장에서 열린 선거운동 집회에서 페제시키안이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고 있다 [AFP=연합뉴스]
3일(현지시간) 테헤란의 한 운동장에서 열린 선거운동 집회에서 페제시키안이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고 있다 [AFP=연합뉴스]
5일(현지시간) 이란 대통령 결선 투표가 보수파 대 개혁파의 맞대결로 치러졌다.지난달 1차 투표 때에는 마수드 페제시키안(70)후보가 득표율 1위로 깜짝선전했다.최종 후보 6인 중 유일한 개혁파로‘언더독’으로 평가받던 페제시키안 후보가 여세를 몰아‘시아파 맹주’이란의 대통령직을 거머쥐게 될 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란 선거당국에 따르면 투표는 이날 오전 8시에 시작돼 오후 6시 종료 예정이다.하지만 통상적으로 유권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자정 전후까지 연장된다.

결선에서 맞붙는 후보는 중도·개혁 진영의 마수드 페제시키안 마즐리스(의회) 의원과 강경 보수파인 사이드 잘릴리(59) 전 외무차관이다.이번 대선에서 유일한 개혁파인 페제시키안은 1차 투표에서 예상을 깨고 득표율 44.4%로 1위를 기록했다.

심장외과의 출신인 그는 2001∼2005년 온건 성향인 모하마드 하타미 대통령 아래에서 보건장관을 지냈다.미국의 이란 핵합의(JCPOA) 파기이후 계속된 경제 제재를 극복하기 위해 서방과 관계를 개선하고,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히잡 단속을 완화하겠다는 파격 공약으로 젊은층 사이에서 지지가 두텁다.

 3일(현지시간) 테헤란에서 열린 선거운동 집회에서 잘릴리가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AFP=연합뉴스]
3일(현지시간) 테헤란에서 열린 선거운동 집회에서 잘릴리가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AFP=연합뉴스]
잘릴리 후보는 1차 투표에서 40.4%로 2위를 기록했다.이란 권력서열 1위 아야톨라 세예드 알리 하메네이 최고지도자의 최측근이자‘충성파’로 평가받는다.2005년 대서방 강경파인 마무드 아마디네자드 정부에서 유럽·미국 담당 외무차관으로 발탁됐고,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2007년과 2013년 이란 핵협상 대표로 서방과 대치하며 국제무대에 이름을 알렸다.결선 진출 직후에는 젊은 층을 포섭하기 위해 인터넷 속도를 50배로 끌어올리겠다는 등의 실용적 공약을 내놓기도 했다.

이번 결선 결과는 지지층 결집 여부에 달려있다.페제시키안 후보로서는 정치에 실망해 1차 투표때 기권한 젊은층과 여성 유권자를 투표장에 나오도록 하는 것이 관건이다.

잘릴리는 1차 투표에서 후보 3명으로 분산된 보수 표심을 결집시켜야 한다.1차 투표에서 3위를 차지한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의 표(14.4%)가 어느 후보로 가느냐가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결선 투표율도 관심이다.1차 투표율은 39.9%로 이란 역대 대선 사상 최저를 기록했다.정권에 대한 불만이 기권으로 표출됐다는 해석이 나온다.하메네이는 지난 3일 “결선 투표의 투표율은 이슬람공화국의 중추이자 이슬람 통치 체제에 대한 자긍심의 원천”이라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다만,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누가 되든 이란의 정책 자체가 바뀔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평가된다.정책의 최종 결정권은 여전히 대통령이 아닌 최고 지도자인 하메네이에게 있기 때문이다.로이터 통신은 “투표 결과가 이란의 정책에 큰 영향을 미치진 않을 것이지만,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새 대통령은 하메네이의 후계자를 선택하는 데 긴밀히 관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6일에는 최종 결과가 나오지만 초기 윤곽은 이보다 더 일찍 나올수도 있다.뉴욕타임스(NYT)는 “이란 선관위가 6일까지는 결과를 발표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이란 대선에서 결선투표로 당선자가 가려지는 것은 2005년 이후 19년 만이다.

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

:구기보 숭실대 글로벌통상학과 교수도 "미국과 유럽에 금리 인하 분위기도 나타나면서 하반기로 갈수록 (수출이)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아시안 게임 롤 보는 곳, 또 학생들에 즐거움을 주는 공연도 중요하지만, 학생들이 아닌 인기 연예인의 무대가 축제의 중심이 돼 주객전도됐다는 아쉬움의 목소리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