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
서울 송파구 마천동 45번지 일대의 마천5구역이 2041가구,최고 39층 아파트 단지로 탈바꿈한다.
서울시는 지난 27일 제2차 도시재정비위원회 신속통합기획 정비사업 등 수권소위원회를 열어 마천5구역 주택재개발사업에 대한 재정비촉진계획 경관심의안을 수정 가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거여·마천 재정비촉진지구에 속한 마천5구역은 2011년 촉진지구 편입 후 약 13년 만에 재개발이 확정됐다.
심의에 따라 용적률 250% 이하,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2041가구 규모의 수변 특화 주거단지로 조성된다.최고 층수는 39층이다.
마천5구역은 지구 내 다수의 재개발 사업이 완료됐거나 진행 중으로,향후 성내천 복원이 예정돼 하천과의 연계가 용이한 지역이다.
대상지 북측은 연접한 성내천 복원 계획과 연계해 가로공원과 산책로를 조성하며,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성내천변으로는 20층 이하의 중·저층 동을 배치해 수변 조망을 확보한다.
마천로∼남천초등학교와 거마로∼마천역 보행동선 연계를 위해 공공보행통로도 확보했다.주변으로는 지역 주민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집·경로당 등 개방형 시설과 중앙광장 등을 배치한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마천5구역을 비롯해 노후 주택이 밀집한 거여·마천 재정비촉진지구 지역 주민에게 보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양질의 주택이 조속히 공급되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
:업계 관계자는 "AI 산업에서 제도 공백의 피해가 현실화하고 있어 이용자 보호 및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법적 조치가 절실하다"며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투자에 나설 수 있는 가이드라인 조차 마련하지 않으면서 초거대 AI 경쟁력을 말하는 것은 부적절한 것이 아닌지 돌아봐야 한다"고 말했다.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패션 플랫폼 에이블리는 2월 양갱 거래액이 전년대비 5배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