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 월드컵 기록
현업에서 활동하는 게임 개발자가 멘토로 참여한국인디게임협회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와 함께 주관하는‘2024 충북게임잼’이 8월 30일 금요일부터 9월 1일 월요일까지 청주시 동부창고 일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충북게임잼은 전국을 대상으로 8월 2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아시아 월드컵 기록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거나 경험이 있는 성인 남/여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충북 게임아카데미 수강생에게는 우선 선정의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는 각각 기획 파트,아시아 월드컵 기록프로그램 개발 파트,아시아 월드컵 기록그래픽/아트 파트로 구분해서 선정하게 된다.
올해 행사에도 한국인디게임협회가 함께 참여하여 초보자들도 게임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의 전문 기술 지원팀이 구성되어 멘토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숙식이 제공되며,아시아 월드컵 기록참가 기념품과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또한,아시아 월드컵 기록마지막 날에는 행사 기간 중 개발한 게임을 시연하고 참가자들과 상호 평가를 통해 입상한 팀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도 수여된다.
‘2024 충북 게임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네이버‘인디플’카페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아시아 월드컵 기록참여 희망자는 8월 23일까지 온라인(구글폼 링크)으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