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
NO.2: 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 포상금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상속세 개편을 시급한 사안으로 꼽으며,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다음 달 발표할 세법개정안에 반영할 뜻을 밝혔습니다.
최 부총리는 오늘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신문방송편집인협회 '편집인 포럼'에서 각종 세제 개편 논의에 대해 "어느 것이 제일 시급하냐고 하면,개인적으로 조금 더 고민할 부분은 상속세"라고 말했습니다.
최 부총리는 "전체적으로 우리의 상속세 부담이 높은 수준이고,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현재 제도 자체가 20년 이상 개편되지 않아 합리적으로 개편해야 한다는 기본적 인식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최대주주 할증,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가업상속공제,유산취득세 전환 등 각론들을 언급하며 "전체적인 기본 방향은 동의하지만,시급성과 필요성을 고려해 7월 말 세법개정안 마련 때 담으려고 생각하고 있고,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공감대를 형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최 부총리는 종합부동산세 개편에 대해서는 "이번 정부 들어 부담을 완화하려고 노력해서 사실상 많이 부담이 완화됐다"며 "전체적인 체계나 이런 부분은 개선할 부분이 많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 포상금
:일반 오프라인 유통채널 같은 할인 행사는 없지만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불법 스포츠 도박 신고,교육부와 보건복지부, 행정안전부, 기획재정부 등이 협의해 국립대병원 의대 교수를 2027년까지 1000명 늘리겠다고도 발표한 만큼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의대교육 선진화 계획이 추진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