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농협은행 로또
NO.2: 농협은행 본점 로또
태국 성소수자들,농협은행 로또이르면 10월 결혼식 기대
'남녀'·'남편과 아내' 등 성 중립 용어로 바꿔[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태국이 동남아시아에서 처음으로 동성 결혼을 허용하는 국가가 된다.
앞서 하원은 지난 3월 이 법안을 가결하고 상원으로 넘겼다.
내각과 왕실 승인 절차가 남았지만,농협은행 로또이는 형식적인 과정에 가깝다.법안은 왕실 관보에 게재된 후 120일 후 발효된다.
동성 결혼 허용을 기다려온 태국 성소수자들은 이르면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동남아시아에서 동성 결혼 합법화는 태국이 처음이다.
아시아에서는 대만,네팔에 이어 세 번째이며,농협은행 로또전 세계적으로는 약 40개국이 동성 결혼을 허용하고 있다.
새 법안은 기존‘남녀‘남편과 아내’를‘두 개인‘배우자’등 성 중립적 용어로 바꿔 18세 이상이 되면 성별과 관계 없이 혼인신고를 할 수 있게 했다.
상속,농협은행 로또세금 공제,농협은행 로또입양 등 다른 권리도 일반 부부와 동일하게 부여한다.
동성 결혼 합법화 지지 입장을 밝혀온 세타 타위신 총리는 이날 정부청사에서 축하 행사를 열었다.활동가와 성소수자 등은 거리를 행진하며 역사적인 날을 기렸다.
진보정당 전진당(MFP)의 탄왓 까몬웡왓 의원은 “태국 국민의 승리”라고 했고,인권단체들도 “정의와 인권의 승리”라며 환영을 표했다.
태국 정부는 세계적인 성소수자 축제인‘월드 프라이드’2028년 개최를 추진하는 등 세계 각국 성소수자 관광객 유치에도 나설 예정이다.
농협은행 로또
:국토교통부는 다음달부터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의 버스전용차로 구간을 조정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농협은행 로또,현대건설은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에너지 전환사업과 미래인재 확보, 스마트건설 확대 등에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