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승

파워셔블 - ID=2024-12-15%2Fbzlzhx.html

NO.1: 파워셔블

NO.2: 파워셔블 백호

NO.3: 굴삭기 파워셔블

납품 관련 중소기업계 애로사항 청취,파워셔블상생방안 모색

10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이한준 LH 사장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에서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왼쪽 네 번째)과 이한준 LH 사장(왼쪽 다섯 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중기중앙회
10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이한준 LH 사장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에서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왼쪽 네 번째)과 이한준 LH 사장(왼쪽 다섯 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중기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는 '이한준 LH 사장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LH) 납품 관련 중소기업계 애로 건의를 통한 LH와 중소기업 간의 상생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계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을 비롯해 배조웅 한국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장 등 관련 협동조합 이사장 6명,LH에서는 이한준 사장,파워셔블정운섭 스마트건설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인들은 △공사용자재 직접 구매 대상 품목 지정 협조 △납품대금 연동제 적극 활용 △승강기 규격서 및 원가계산 표준화 시행 △합성수지제창 다수공급자계약 우선 적용 △LH 발주 투수블록의 투수계수 조건 완화 등 현장 애로 5건을 건의했다.

이한준 LH 사장은 "어려운 건설경기 여건에서도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중소기업인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고품질 주택 공급 목표를 달성할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LH는 2023년 기준 중소기업 제품 구매액이 9조원으로 공사용자재 직접 구매 품목을 구매하는 핵심적인 수요 기관"이라며 "특히 공사용자재 직접 구매는 중소기업의 하청 업체 전락을 막고 부당 하도급 거래와 저품질의 외국산 자재 유입을 방지하는 제도로,파워셔블LH가 대상 품목 지정 등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굴삭기 파워셔블

:보전 가치를 고려해 그린벨트 해제를 원칙적으로 금지한 환경평가 1·2등급지까지 해제 대상에 포함된다.

파워셔블,인천 앞바다에서는 조개를 잡거나 밤에 갯벌에 불빛을 이용해 어패류를 잡는 ‘해루질’을 하다가 고립되는 사고는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