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NO.2: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우승
NO.3: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순위
NO.4: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일정
NO.5: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경기
NO.6: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우승 횟수
NO.7: 토트넘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왼쪽부터),장영진 한국무역보험공사 사장,챔피언스리그 리버풀정상혁 신한은행장,챔피언스리그 리버풀김주현 금융위원장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중소·중견기업 해외시장 진출 활성화를 위한 한국무역보험공사-신한은행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4.6.17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신한은행과 무역보험공사가 해외에 진출하는 중소·중견기업에 1조원 규모의 수출금융을 지원한다.
신한은행과 무보는 17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해외진출 활성화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3월 발표한 무역보험 지원 확대 방안의 후속 조치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한은행과 무보는 해외에 진출하는 중소·중견기업에 대해 현지 생산설비 구축 자금 등 총 1조원 규모의 수출금융을 우대 지원한다.
신한은행은 수요기업을 발굴해 우대 대출을 제공하고,챔피언스리그 리버풀무보는 대출자금에 대한 보증과 함께 보증료 할인,타당성 조사 비용 지원 등을 맡는다.
이들은 수출 잠재력이 높은 수출테크기업 육성을 위해서도 협력한다.
국내 스타트업,벤처기업이 스케일업(규모 확대)을 통해 글로벌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향후 3년간 100개사를 선정해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이를 위해 신한은행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Future's Lab)에 투자 자금을 우대 지원한다.무보는 보험·보증료 90% 할인,기업당 최대 100억원의 제작자금 특별보증 등 지원을 실시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주현 금융위원장은 "무역보험공사와 신한은행이 서로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고,지원 프로그램을 연계함으로써 수출기업 지원을 강화한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중소·중견기업의 수출이 확대되고 역대 최대 실적 달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정부도 모든 가용 역량을 집중해 민관 원팀으로 총력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우승
:블룸버그통신은 데이터 추적업체 코인게코를 인용해 개구리를 테마로 한 페페 코인, 도그위프해트(Dogwifhat) 등이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챔피언스리그 리버풀,대출금 못 갚은 아파트·상가 '경매' 한 달 새 30% 늘어 11년 만에 '최대'뉴스 기사1월 집합건물 임의경매 5121건고금리 속 부동산 가격은 하락“당분간 신청 건수 계속 늘 듯”대출금을 갚지 못해 임의경매로 넘어간 아파트·다세대주택·상가 등 집합건물이 한 달 새 30% 이상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