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
“어릴 때 입양 보내진 뒤 다시 돌아와 친어머니인 줄도 몰랐던 듯”
대구지검 상주지청은 8일,2024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잠든 어머니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살인 등)로 30대 아들 A씨를 구속기소했다.
A씨는 범행 후 도주했다가 대구 수성구 수성못 인근 길거리에서 경찰에 검거됐다.
그는 검찰 조사에서 "어머니가 평소 꾸지람을 자주해 홧김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매일신문에 따르면 지적장애를 겪고 있는 A씨가 범행 당시까지 친어머니라는 것을 믿지 않았다고 한다.
어머니는 A씨를 낳고 난 뒤 형편이 어려워지자 지적장애를 앓던 그를 친척 부부에게 입양을 보냈다.
이후 세월이 흘러 친척부부가 이혼을 하자 다시 데리고 왔지만,A씨는 자신의 친어머니라고 믿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다 어머니가 식당일을 맡겼는데 A씨가 손님 물건에 손을 대는 등 말썽을 피우자 혼을 내는 일이 적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2024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UFC 오르테가 "박재범 때린 건 내 잘못…이제 끝난 일이다"☞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엔비디아 주가 폭등에 젠슨 황 CEO 세계 20대 갑부 진입 '눈앞'☞ "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막말 쏟아진 의사 집회☞ 인천 길거리서 현금 10억 가로챈 일당 구속…"도주 우려"☞ '식고문'·'이빨 연등'…후임에 가혹행위 한 해병대 선임 벌금형☞ 공사장서 제설작업하던 지게차 6m 아래로 추락…운전자 중상☞ "여친 화났잖아"…후임 '원산폭격' 시킨 부사관 징역형 유예▶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2024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당시 대통령은 지금도 현직에 있는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이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