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빈카드
NO.2: 월드컵 아이콘 빈카드
NO.3: 월드컵 베스트 빈카드
NO.4: 피모 월드컵 빈카드
NO.5: 피파모바일 월드컵 빈카드
NO.6: 피파 월드컵 빈카드
NO.7: fc모바일 월드컵 빈카드
NO.8: 카타르 월드컵 빈카드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12월 있었던 이천시와 용인시의 상생협력 업무협약 후속의 일환으로,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와 이천 SK하이닉스 등 반도체 주요 시설의 연계도로망 구축 관련 정부와 광역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건의활동을 함께 추진하고 건의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날,협약식에는 협약기관장인 김경희 이천시장과 이상일 용인시장 외에도 송석준 국회의원과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및 시·도의원들이 참석해 국회,월드컵 빈카드시·도의회가 함께 힘을 모아 두 지자체를 지원하기로 약속한 가운데,경과보고,업무협약 체결,공동건의문 채택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국지도 84호선 중 용인이동~원삼~이천대월 구간을 제6차 국도·국지도 건설계획(`26~`30)에 반영하기 위해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이 밖에도 지방도 325호선 용인백암~이천호법 구간 연장과 지방도 318호선(백암~설성)이 제4차 경기도 도로건설계획(`26~`30)에 반영될 수 있도록 공동 노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월드컵 빈카드용인 국가산단과 원삼면 반도체 클러스터를 지원하는 소재·부품·장비 기업의 투자 촉진을 위해,두 시군에서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이천·용인 지역에 투자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업무협약을 토대로 향후 이천시와 용인시는 국토부,월드컵 빈카드경기도 등 상급기관을 방문해 이날 채택한 공동건의문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협약식에서 김경희 이천시장은 “반도체 물류 간 이동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교통망 확충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반도체 대기업이 위치한 도시 간의 도로망 연결을 통해 대한민국 반도체 메가시티 조성에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게 됐다”며 상급기관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피파모바일 월드컵 빈카드
:둘은 올트먼 해임 사태 이후 이사회를 떠났다.
월드컵 빈카드,대검찰청은 또한 항소법원이 항소심에서 대검찰청 검사의 의견을 듣지 않은 점도 문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