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치오 대 아탈란타
NO.2: 라치오 대 아탈란타 라인업
NO.3: 아탈란타 bc 대 라치오 라인업
NO.4: 아탈란타 bc 대 라치오 순위
NO.5: 아탈란타 bc 대 라치오 통계
NO.6: 아탈란타 bc 대 라치오 경기
안녕하세요.형테크 형태기자입니다.오는 7월 10일 드디어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가 열립니다.이번엔 정말 역대급으로 신작이 쏟아질 예정이에요.갤럭시Z폴드6,플립6를 비롯해 갤럭시 워치,버즈,그리고 갤럭시 링까지 공개될 것으로 보여요. /삼성저나
오늘 형테크에서는 그동안 공개된 유출 내용과 제가 취재한 내용을 더해서 언팩 전 출시 정보를 총망라해보겠습니다.
갤럭시링
드디어 갤럭시에서도 새로운 폼팩터가 나왔습니다.갤럭시 링인데요.갤럭시 에코시스템의 본격 확장입니다.외관은 삼성이 지난 2월 바르셀로나 MWC에서 공개를 한 적이 있었죠.손가락 사이즈에 따라 9가지 크기로 나온다고 합니다.IT업계에 따르면,색상은 블랙,골드,실버로 나온다고 해요.
이 제품의 목적은 헬스케어입니다.반지 안쪽에 온도,진동센서를 탑재해 이용자의 심박수,라치오 대 아탈란타혈압,산소포화도,라치오 대 아탈란타수면 품질 등을 실시간으로 측정해주죠.차고 자기 번거롭지 않아,워치 대신 수면 측정에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시계는 충전도 해야하고,차고 자기 번거로운 측면이 있죠.
갤럭시버즈3 시리즈
갤버즈 시리즈도 오랜만에 신제품이 나왔습니다.3년만에 일반과 프로 모델 동시에 출격해요.가장 충격적인건 이번 버즈는 바로 콩나물 외관을 갖췄다는 것인데요.사실 이렇게 물리적으로 마이크 부분이 있어줘야 통화 품질이 좋아집니다.삼성도 고민을 많이 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유출된 케이스 샷을 보면,경쟁사 에어팟보다는 살짝 샤프한 느낌이 있네요.
이번 버즈 프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방진 방수등급 IP57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프로와 일반 모델 차이는 커널형과 오픈형 차이일거 같고요.프로 모델이 제공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주변 듣기 기능은 일반에는 들어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워치 울트라
이번에 발표되는 워치 시리즈도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이번은 워치7이죠.라인업이 3개로 늘어나고,디자인도 크게 바뀌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워치는 바로 울트라입니다.여러 팁스터들에 의해 유출된 사진을 보면 일단 외관이 특이합니다.베젤 부분은 사각형인데 그 안에 시계는 또 원형이네요.아무래도 시계 크라운과 상하 버튼을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렇게 디자인한 거 같습니다.애플처럼 사각형으로 완전히 가자니,라치오 대 아탈란타그동안 워치 시리즈의 헤리티지를 버리기는 아깝고.그러자고 원형을 고수하면,라치오 대 아탈란타버튼을 많이 배치 못하니 절충안을 내놓은 거 같아요.뭔가 묵직해보이고 중후합니다.개인적으로 울트라‘닉값’하는 디자인 같습니다.
유출된 사양을 보면 47mm 화면이 탑재될 거 같구요.티타늄 소재,IP68 방수방진 등급.그리고 590mAh 배터리가 탑재됩니다.워치5 프로와 동일한 용량이고요.화면 밝기는 애플워치 울트라2와 동일한 3000니트입니다.그리고 신기한건 이 울트라 모델은 LTE 버전으로만 출시될 예정이라고 해요.그리고 가격이 89만9800원이라는 자료가 돌기도 했습니다.아무리 정가가 의미 없다지만 상당하네요.
갤럭시Z폴드6,Z플립6
사실 이 두 스마트폰이 메인이죠.간단히 말씀드리면 갤럭시Z폴드는 외관이 굉장히 세련된 모습으로 바뀔 것 같습니다.둥글둥글한 모서리가 각진 모습으로 변한 것으로 보입니다.갤럭시S24 울트라와 비슷한 모습인데요.유출된 제품 사양표를 보면 무게가 전작보다 14g이나 줄어듭니다.이러면 239g인데 갤럭시S24울트라(233g)과 거의 비슷해지네요.
갤럭시Z플립은 외관 변화 보다는 카메라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입니다.전면 카메라가 5000만화소로 업그레이드된다고 알려졌는데요.폴더블 시리즈가 아쉬웠던 카메라 성능이 개선돼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그리고 이번엔 갤럭시 폴더블 특화 AI 기능도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모든 내용을 다 담기가 힘드네요.자세한 내용은 형테크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라치오 대 아탈란타 라인업
:앞서 지난 23일 12사단 신교대에선 훈련병 6명이 군기 훈련을 받던 중 한 명이 '횡문근융해증' 의심 증상을 보이다 상태가 악화, 이틀 만인 지난 25일 끝내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
라치오 대 아탈란타,삼성전자 노조가 파업을 선언한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