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독립야구단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삼계탕 가정 배송
HJ중공업은 15일 초복을 맞아 폭염과 긴 장마 속에서도 연일 구슬땀을 흘리며 현업에 몰두하고 있는 근로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영도조선소와 중앙동 R&D 센터 근무자 전원에게 삼계탕을 제공했다.
동사는 이와 별도로 조선부문 임직원을 대상으로 4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삼계탕을 가정으로 배송했다.이는 5500TEU급 컨테이너선을 인도받고 납기 준수와 높은 품질에 만족한 선주사가 HJ중공업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전달한 특별보너스로 마련됐다.
HJ중공업은 총 6척의 5500TEU급 친환경 컨테이너선 건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명명식 당시 선주사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유상철 대표이사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고품질 선박을 인도한 생산 현장 직원들과 묵묵히 응원해 주신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을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맛있게 드시고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HJ중공업은 매년 하절기에 얼음 생수와 함께 선크림,경기도 독립야구단 감독햇볕가리개,경기도 독립야구단 감독에어쿨링 재킷 등을 제공해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챙기고 있다.사내 식당에서는 삼계탕,경기도 독립야구단 감독육류 등의 보양식을 늘리고 빙과류를 간식으로 제공해 근로자들의 체력 유지를 돕는다.
경기도 독립야구단 감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경기도 독립야구단 감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신화통신 연합뉴스중국의 무인 달 탐사선 '창어 6호'가 인류 최초로 달 뒷면 샘플 채취에 성공하고 지구 귀환을 시작했다.
경기도 독립야구단 감독,해리스 美부통령, 트럼프 겨냥 "고립주의는 위험"(종합)뮌헨안보회의서 트럼프 비판…"나토는 안보 접근 중심"(뮌헨 로이터=연합뉴스)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이 16일(현지시간) 개막한 뮌헨안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