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서울대학교 마이페이지
초격차 조선·해양 기술 발굴기술보증기금은 부산은행 및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과 14일 '부산 조선·해양기자재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세 기관은 지역 내 기술력이 우수한 조선·해양기자재기업을 발굴해 맞춤형 금융을 지원하기로 했다.초격차 조선·해양 기술을 확보하고 지역 뿌리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다.
협약에 따라 기보는 부산은행의 특별출연금 25억원을 재원으로,남서울대학교 마이페이지총 500억원 규모의 특별출연 협약보증을 우대 지원한다.기보는 ▲보증비율 상향(85%→최대 100%,3년간) ▲보증료 감면(최대 0.2%포인트↓,남서울대학교 마이페이지3년간) 등 우대사항을 적용해 지역 조선·해양기자재기업의 금융비용 경감과 혁신성장을 견인할 계획이다.협동조합은 기술력이 우수한 조선·해양기자재기업을 발굴해 부산은행에 추천할 수 있다.
지원 대상기업은 기보의 기술보증 요건을 충족하는 신기술사업자 중 부산광역시에 본점 또는 주사업장을 둔 조선·해양기자재산업 영위 중소기업이다.최대 5억원까지 운전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고,남서울대학교 마이페이지부산시 이차보전 지원 대상기업에 해당시에는 정책자금과 연계해 금리 인하를 적용받는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기보는 부산에서 태동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이번 협약에 따라 부산지역 조선·해양기자재기업에 대한 원활한 자금조달에 적극 나서겠다”면서,남서울대학교 마이페이지“앞으로도 부산시 경제정책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지역 뿌리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서울대학교 마이페이지
:사외이사 가운데 후추위 위원장을 맡았던 박희재 사외이사는 지난 22일 자진 사임의사를 밝혔다.
남서울대학교 마이페이지,자신을 40대 남성인데 19살이라고 속이기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