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커 뜻
NO.2: 사커 킥 뜻
NO.3: 사커맘 뜻
NO.4: 사커 고 싶다 뜻
NO.5: 사커 블 뜻
NO.6: 사커기 뜻
NO.7: 토탈 사커 뜻
NO.8: 커뮤 사커 뜻
NO.9: 아트사커 뜻
NO.10: 갓사커 뜻
작년엔 지름 10cm 감자전 3장에 25000원
폭염에 쉼터·화장실도 부족해 불만 목소리
[파이낸셜뉴스] 지역축제의 바가지 상술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엔 강원도 춘천시에서 열린 막국수닭갈비축제가 논란이 됐다.
지난 23일 세계일보에 따르면 해당 축제의 향토음식관 4곳 중 3곳이 음식 중량을 표시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중량을 표시한 곳 역시 통돼지 바비큐 500g을 4만원에 판매해 가격이 비싸다는 지적을 받았다.
춘천시는 축제가 진행되는 지난 18~23일 동안 바가지요금 신고센터를 운영,사커 뜻춘천시 자생 단체가 바가지요금 단속반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일부 외부 상인들이 중량 표시제를 어기거나 지나치게 비싼 가격에 음식을 판매한 것으로 드러났다.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의 바가지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지난해에는 지름 10cm인 감자전을 3장에 25000원,사커 뜻또 야채와 고기가 부실한 닭갈비는 2인분에 28000원에 판매해 논란이 됐다.
가격뿐만 아니라 시설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도 나왔다.이른 폭염에 쉼터나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부족했다는 지적이 나온 것.주말인 지난 22일 갑작스러운 비에 축제장 내 자갈이 파여 관광객이 한때 불편을 겪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역축제 #춘천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 #바가지상술
사커 고 싶다 뜻
:시가 총액 비중이 큰 삼성전자의 주가가 부진한데다 외국인도 매도세로 돌아서면서 5월 코스피는 결국 마이너스로 마감됐다.
사커 뜻,한수원 제공한국수력원자력이 중소기업 상시 판로지원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인 'KHNP 기술장터'를 6월 10일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