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현슬기
NO.2: 외과 현슬기
26일 늦은 밤부터 제주와 남부지방에 장맛비가 내리겠다.정체전선(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주말부터는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지방에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될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현슬기제주도 남쪽에 머무르던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이날 늦은 밤부터 제주와 남해안에 비가 내린다.27일 새벽부터는 남부지방에도 비가 오기 시작해 밤까지 이어지겠다.다만 정체전선이 그 이상 북상하지 않아 중부지방은 이번 주중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최근 중부지방에 남하해 더위를 식혀준 북쪽 찬 고기압이 정체전선의 북상을 막고 있기 때문이다.
27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제주 50~100㎜(남부 및 중산간,산지 일부는 150㎜ 이상) △전남해안,경남서부남해안 20~60㎜ △전남내륙,현슬기전북,경남중부 남해안 10~40㎜ △부산,현슬기울산,경남내륙 5~20㎜ △대구,경북남부 5~10㎜다.다만 정체전선 근처에서 저기압이 발달할 경우 더 많은 비가 올 수도 있다.
수도권과 중부지방은 토요일인 29일 늦은 밤부터 장마가 시작돼 다음달 5일까지 이어지겠다.이 시기 정체전선이 중부와 남부를 오르내리면서 전국에 많은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된다.다음주는 낮 기온도 25~32도로 높아 습도 높은 끈끈한 더위도 이어질 전망이다.
외과 현슬기
:사진=로이터통신북한이 전 세계 167개국을 대상으로 실시된 민주주의 수준 평가에서 세계 최하위권에 머물렀다.
현슬기,안 전 의원은 2016년 라디오 등에 출연해 "최순실의 독일 은닉 재산이 수조 원이고, 자금 세탁에 이용된 독일 페이퍼컴퍼니가 수백개에 달한다는 사실을 독일 검찰로부터 확인했다" "최순실이 외국 방산업체 회장을 만나 무기 계약을 몰아주었다" "스위스 비밀계좌에 입금된 국내 기업 A사의 돈이 최순실과 연관되어 있다"는 등의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발언한 혐의로 불구속기소 됐다.